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티 창원밧데리 북면밧데리 밧데리 교체작업 로케트GB90R

창원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16. 4. 13. 11:46

본문


 비가내리고~

음악이흐르면~

경찰차가보이네~ ㅋㅋㅋ

저잡으로 온건 아니겟죠 ~


 오늘 먼 경찰차가 이리보이는지

저죄진거 없어용 ㅋㅋ

오해하지 마세용 ㅋㅋ


 철거하시는 고객님이심니다

항상 저희만 불러주시네요 ^^


 깔끔하게 작업으로 보답하여드립니다 ^^

힘찬힘찬~ 하네요 ㅋㅋ


 비가 제법내리고 오늘은 쉬고싶은 말이네요 ^^


 한잔해야하나 좋은데이 차가 지나가네요 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