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 밧데리"힘찬밧데리"(EF 쏘나타 베터리 교체작업 GB80L)

창원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12. 11. 1. 00:37

본문

 

 

ef 소나타 기존베터리입니다

cca 성능 이 0 으로 베터리성능이 완전히 상실되었습니다

교체작업들어감니다 ^^

 

 

후다닥~

로케트 세베터리 GB80L 장착후 상태 체크입니다

100% ㅋㅋ 짱짱한 새제품

 

 

내부저항수치입니다 ~^^

 

 

시동전압 정상수치입니다 ^^

 

충전전압 정상으로 충전잘되고있네요 ^^

 

 

ef 쏘나타입니다 ^^

저녁 쯤 예약하시고 방문하여 베터리 교체 해드렷습니다 ^^

도착후 기다리다 홍보용 명함돌리다 차량을 예기해주셔셔 혹시나 전화번호를 봣더니 ㅋㅋ

빙고 !! ㅋㅋ 제가 촉이좀 ㅋㅋ 차주님 오시기전에 차량앞에 ㅋㅋ

최선을 다하여 장착하여드렷습니다^^

겅남 창원 밧데리

힘찬 밧데리

ef 쏘나타 베터리 교체작업

0102674758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