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힘찬호야 수상레저 면허 도전~ ㅋㅋㅋ 동력수상레저 1급조정면허 마무리~

창원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17. 9. 14. 11:07

본문


어느날 문뜩 ㅋ 부산에 바람쇠러갓다가

배를 몰아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ㅋ

요트나 이런건 능력이안되니ㅋ 조그마한 보트나 제트스키 정도는 타보고싶어

면허에 도전 한지 몇달되었네 ㅋ


필기시험 합격후 언 두달후 실기시험이 잡혓다 ㅋ

두근두근 머 경험해보자하고 진동으로 향해보았지 용 ㅋ


시험 번호표와 채점표 정리후 코스정해지고 각각 코스를 정해준다

b코스 라인


첫시험은 a코스로 정해졋다 ㅋ

게속 상상으로 코스를 돌아본다


시험선 두대로 실시 시험을 치루고

시험자들은 다들 대기


구명조끼 착용하고 순서를 기다린다

두근두근 ㅋ


첫 승선시에 배에 이상유무 확인후에

시험을 치룬다

결과는 처참히 탈락 ㅋㅋㅋㅋㅋ

에라이 ㅋㅋ 그럴수도있지머 ㅋㅋ


포기를 모르는 남자아닌가

한달후 다시 실기시험도전 ㅋㅋ

날씨가 안도와주는구나 ㅜㅜ


도착하니 비가 부슬부슬

어찌 하늘이 나를 도와주지 않는거같다 ㅋㅋ

그러나 침착히 시험에 오르고

맘편하게 먹고 시험에 응하고 이번엔 합격을 !!!!!


이걸하려고

6월달부터 9월달에 마무리가 되었다

합격후엔 교육 이수 하여야 면허증발급니되며

우편 으로 받을수있지만 직접 찻아가기로 하고 ㅋ  


주위 사람에게 전파하기위해

용지를 살펴보았다 날자만 잘맛추면 빠른시일에

할수도있을듯하다


같이 즐겨보실분 시험한번 치뤄 보시겟습니까>ㅋㅋㅋ



면허증 발급 되었다고 문자 발송후

드디어 내손에 들어왔다 ㅋㅋ

이제 즐겨볼까낭~ㅋㅋㅋㅋ

#배#동력수상레져#일반조정1급#힘찬밧데리#도전#마린보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