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밧데리"힘찬밧데리"(스타렉스 배터리 교제작업 VIVA90R)창원밧데리 마산밧데리 진해밧데리

창원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13. 1. 11. 23:11

본문


 

스타렉스 베터리 교체전 입니다

점검결과 교체 판정으로 교체 진행합니다 ^^

 

 

새베터리 교체후 배터리상태입니다

합격!

 

 

내부저항수치도 합격! ㅋ

 

 

아 안보이네요 ㅜㅜ ㅋㅋ

담엔 더잘찍겟습니다 ㅋ

 

 

전압상태 정상으로 제네레터 시공관련 이상유뮤 확인하셧습니다 ^^

확성기 장착차량으로 차량이 급히 사용하셔야 하여서

부랴부랴 달려갓네요 ^^

요즘 경기가어려워 다들 어려워하시네요

언능 경기가 회복되어 저희도 좋은 날이 왔으면 좋켓습니다 ㅋㅋ

경남 창원밧데리

힘찬 밧데리

창원시 봉곡동 방문장착

창원밧데리

마산밧데리

진해밧데리

010 2674758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