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밧데리]"힘찬밧데리"(에어로타운 버스 배터리 교제작업 GB150L)창원밧데리 마산밧데리 진해밧데리

창원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13. 1. 17. 23:26

본문

 

 

대형차 중장비 베터리입니다

무거워요 ㅋㅋ

 

기존 사용하시던 델코 150 입니다

수명이다하엿네요

평생쓸수있는베터리 없을까요? 그면저는 일그만둬야겟네요 ㅌㅋㅋ

 

장착완료하고 베터리 체그입니다

100% 합격이에용 ㅋㅋ

새재품 확인하구요 ^^

 

선결합후 베터리 볼트 24V 잘나오고있습니다 ^^

 

시동후에 볼트 수치가 올라가더니 다시떨어지네요

제네레터 점검 받아보시길 권해드렷습니다

 

완료후 전체 작업사진입니다 ^^

 

현대 에어로타운 버스 베터리 교체작업입니다

오랜만에 대형 배터리 작업하네요 ^^

룰루랄라 뿡~날라감니다 ㅋㅋ

처음엔 통화상으로 씨름부차량인지 몰랏는데 가보니 씨름부 차량 ㅋㅋ

운동하시는 선수분들은 없으시네요 ㅋㅋ

직접 오시질못해서 작업사진 찍어두고

꼼꼼히 작업하여 드렷습니다

제네레터 충전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점검받으시길 권해드렷습니다

마산 교방동 방문장착

에어로 타운 베터리교체

힘찬밧데리

경남 창원 밧데리

창원밧데리

마산밧데리

진해밧데리

010 2674 758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