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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산밧데리 마산 양덕동 베라크루즈 배터리교환

마산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22. 8. 15. 1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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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산밧데리 마산 양덕동 베라크루즈 배터리교환

마산밧데리 마산 양덕동 베라크루즈 배터리교환



마산밧데리 전문점 힘찬배터리 입니다

베라크루즈 배터리 교체건으로 문의 주시어

배터리 교환 해 드립니다

중고차 배터리 출고전 신품 교체후 출고 완료 준비 된차량입니다

차량은 중고차이지만 신품으로 정비 완료된 배라크루즈

차량입니다

차량용 선박용 산업용 배터리 전문점 힘찬배터리 에 문의주세요

 


베라크루즈 에 사용하시던 배터리 입니다

엑스프로 배터리를 사용하셧군요 ^^

태스트 결과 교체판정으로 눈으로 확인을 한번 더한후 교체하여드립니다 ^^

배터리가 아닌 다른쪽이상유무를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더믿음이 가시겟죠^^

잣은방전과 배터리 수명이다 다하여 새제품으로 교체합니다

새재품 엑스프로 로 교체합니다

100% 상태좋음 합격 이라는 수치가 나오고 계심니다

테스트 새재품 확인하심니다 ^^

내부저항수치이며

배터리 내부저항은

수치가 낮을수록 좋은 배터리입니다^^

좋은수치 나오고있는거 보이시죠^^ 저도만족스럽네요^^

시동전압입니다

시동성능 테스트 상황이며

세루모터등 이상유무 판단하며

9.6V 이상 정상으로 판단합니다 ^^

11V로 정상수치입니다 ^^

공회전시 전압입니다

배터리는 사용과 충전이 번갈아가며 진행되죠

배터리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원활한 충전이 이루어져야

건강하게 배터리성능을 유지할수있습니다

제네레이터 충전과 이상유무 판단할수 있으시며

13.5v~14.5v 정상수치이며

15V 이상은 과충전으로 배터리에 좋은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저희 힘찬밧데리에 문의주세요^^

항상 최신품 보유 점검후 장착여부확인

사후관리 까지 생각하는 힘찬밧데리임니다 ^^

힘찬밧데리만 찻는 이유가무엇일까요?ㅋㅋ

직접 경험해보세요 ^^ 해보셔야 알아요 ㅋㅋ

배터리 교체작업

방문장착

힘찬밧데리

힘찬배터리는 전문 진단기로

코딩 경고등 점검 삭제 가능합니다

수입차량 국내차량 전차종 점검 가능하며

배터리교체 고객이 아니시어도 시간적 여유만주시면

언제든 진단기 사용 가능하시니

편하게 차량에 무엇이 문제가있는지 보러 오시면 됩니다 ^^

힘찬배터리는 업계 최초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 가입으로

모든 교환 고객님의 차량의 안전까지 생각하고있습니다

힘찬은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로 믿음으로 보답하도록

항상 노력하며 변화하겟습니다

 

배터리 전용

세척제와 코팅제 사용으로

작은부분까지도 세밀하게 전용 제품사용으로

보다더 긴수명과 깔금한마무리 로 작업을 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자의 세척과 코팅으로 부식을 방지하며

전기의 원활한 흐름이 되게 도움이 되어짐니다

조금이라도 차량에 도움이되는 세척제 코팅제

하나하나 까지 오직 배터리 전용 제품 사용하는

힘찬배터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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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는 힘찬에서 ...

힘찬배터리 본점

전국 대표번호 1566 3626

010 2674 7580

055 609 7779

차량용(승용차.대형차.중장비)

선박용(보트.제트스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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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에서는

로케트,델코,아트라스,솔라이트,엑스프로,바르타,엑사이드,피암,에너자이저

등 다양한 국내 브랜드 수입 브렌드 의 다양하게 경험하실수 있게 배터리를 구비하고있으며

국산차 수입차 대형차 산업용 선박 바이크 캥핑카 농기계 등등

배터리 작업 설치 납품 도소매 가 가능한 업체 입니다

창원,마산,진해,고성,함안 등 경남 전지역 출장이 가능하며

출장거리로 인한 시간조율은 서로 필수요소로

가능한 빠른시간으로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물건을 파는 장사꾼이지만 양심을 파는 사기꾼은 되지 않는다는

본사 마인드로 힘찬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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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에서 2006년부터 2015년까지 생산했던 전륜구동 기반 모노코크 바디 타입의 준대형 SUV. 프로젝트명은 EN.

2006년 9월부터 울산 2공장에서 생산을 시작했고, 2006년 10월 9일부터 사전계약을 개시했으며, 2006년 10월 12일에 출시되었다.

북미 시장을 겨냥한 전략 차종이자 테라칸의 포지션을 계승하는 차종이다. 현대자동차에서는 테라칸의 후속 차종이라고 홍보하였지만 애초에 테라칸은 현대정공에서 개발된 차종이라 모태가 다르다. 또한 차의 성격과 크기가 전혀 다르며 유럽 및 중국 시장을 겨냥한 테라칸과 다르게 베라크루즈는 북미 시장을 겨냥하였고, 테라칸의 단종은 베라크루즈 출시보다는 제조사별 배기가스 총량제 초과에 의한 영향이 크기 때문에 엄밀히 말해 후속이라기보다는 단순히 포지션을 이어받은 차종이 맞다. 또한, 현대자동차의 첫 3만 달러 over car로서 남다른 의미를 가지는 차종이기도 하다. 전 세대들과는 다르게 도시형 SUV를 목적으로 개발되었다.

2006년 10월 12일에 240마력 V6 3.0리터 현대 S 엔진[2]과 국내 최초로 아이신의 6단 자동변속기[3]를 탑재하고 출시했다] 2009년식부터 가솔린 라인업이 추가되면서, V6 3.8리터 DOHC 현대 람다 엔진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었다. 디젤 엔진 출력도 5마력이 향상되었다.[5] 플랫폼은 싼타페 CM의 플랫폼을 가지고 휠베이스를 늘려서 사용했다

그랜저 TG, 뉴 오피러스와 방향지시등/비상등 릴레이 사운드가 같다.

모하비와 같은 엔진이지만 베라크루즈는 가로배치 전륜 기반 AWD에 모노코크 형식이고 모하비는 세로배치 후륜구동 기반 AWD에 보디 온 프레임 바디 형식이다.

채용된 아이신 AW TF-81SC 변속기의 허용토크가 450nm(약 45.9kg.m)인 관계로, 최대토크를 46kg.m 까지 디튠했다 다만, 전체를 전반적으로 낮춘것이 아니고, 최대로 나오는 토크만 제한하는 방식이었기 때문에 소 뒷걸음질 치다 쥐잡은 격으로 상당히 넓은편인 1,750~3,800rpm까지 플랫토크를 보이게 되었다. 동호회 등지에 가끔 디튠을 풀어놓은 베라크루즈들이 보이는데, 정말 날아다닌다. 국내 경쟁차종 중 렉스턴2(2,700cc 직렬 5기통 디젤 모델)와 비교하자면, 고출력 전륜구동의 단점인 발진시의 휠스핀과 토크스티어로 인한 타이어 손괴와 주행 안정성 저하를 방지하기 위해 1단과 2단에서의 토크 리밋이 상당히 짜게 설정되어 있는관계로, 저속에서의 응답성이나 가속력이 썩 좋지 않다. 중반 이후 가속이 뛰어나며, 안정감이나 고속주행능력은 발군이다. 이 때문인지 국내 SUV 중에서는 체감 속도가 가장 낮은 차로 꼽힌다.

근본적인 출력의 차이와 구동 방식의 차이로 인해 같은 엔진의 모하비의 가속력이 더 좋지만 고속으로 갈수록 공기저항이 낮은 베라크루즈가 낫다. 보디 온 프레임 형식인 모하비는 무게중심점이 높을 뿐 아니라 보디 온 프레임이라는 특성상 요철에 대한 승차감이 좀 부족한 편이다보니 여러 나이대를 가진 가족들과 편안함을 즐기면서 타기에는 베라크루즈가 더 나은 듯.

승차감도 하위 차종인 싼타페보다 좋고, 가속력은 당시 모하비와 함께 국내 SUV 투톱이었다. 구동계통 쪽으로도 딱히 뚜렷한 문제는 발견된 바가 없다

조금 아쉬운 점으로는 제동력 부족과 엔진오일 필터 어셈블리의 오일 누유가 꼽힌다. 10대 중 대여섯 대는 엔진오일 필터 하우징에서 오일이 누유되는 현상이 있다. 하부에서 오일 비침이 보인다면 엔진 위쪽 엔진오일 필터 사이를 들여다보면 누유가 되고 있을 확률이 높다. 누유된 오일이 하부로 타고 흐르는 것이다. 이 부분은 엔진오일 필터 하우징 어셈블리 오링에서 누유가 되는 부분이라 오링 교체나 어셈블리로 부품을 교체하면 누유를 막을 수 있다. 모하비와 베라크루즈는 엔진부품을 거의 공유하기 때문에 모하비도 종종 겪는 사례가 있다. 엔진오일 교체할 때마다 유심히 보길 바란다.

경쟁 차종으로는 렉서스 RX(...)를 꼽았다. 그러나 사실은 RX의 굴욕에 가까운 수준이다. 심지어 리어 암레스트는 RX의 모조품을 그대로 복각하였다. 이러저러한 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지만 판매량은 신통치 않다. 이전 차종인 테라칸이 꽤나 삽질했기 때문에 반사적으로 평가가 좋기는 하지만 준대형 SUV의 타 차종과의 비교시에는 그렇게 좋은 부분도 처지는 부분도 없는 듯하다. 토요타 랜드크루저와 비교하면 조금 작고, 렉서스 RX와 비교하면 브랜드 등에서 부족하다.

결국 부진한 판매 실적으로 인해 후속차종 계획이 흡수통합되었다. 미국과 국내 모두 싼타페 3세대의 롱 휠베이스 모델을 베라크루즈의 후속 차종으로 하여 두 차종을 통합하기로 했다. 내수용 모델 이름은 맥스크루즈로, 해외수출용 모델은 싼타페로 명명되었다. 내수용 싼타페가 해외에서는 싼타페 스포츠로 출시되고 있기 때문이었다.

그렇게 맥스크루즈와 통합되는 줄 알았더니 2015년형을 출시하기로 했다. 맥스크루즈가 태생이 중형급인 싼타페의 파생형이라서 맥스크루즈와 별개의 라인업으로 계속 가는 듯. 1열 동승석 통풍시트가 추가되었고, 전 트림에 파워 테일게이트가 기본 장착되었다. 또한 AVN 선택시, 기존 모젠 내비게이션에서 TUIX 내비게이션으로 변경되어 지니 내비게이션이 장착된다.

하지만 2015년 2월, 베라크루즈의 생산이 중단되었고, 재고 차량 형태로 판매되다가 2015년 말에 완전 단종되었다. 베라크루즈에 탑재되는 S2 엔진을 유로 6 기준에 맞추려면 꽤 많은 비용이 들고, 판매량도 급격한 하락세를 탄 것이 단종 이유이다. 현대자동차에서는 일단 맥스크루즈에 집중하겠다고 한다. 모하비도 잠시 생산을 중단할 예정이지만 베라크루즈에 비해 모하비는 인기가 좋아서 유로 6 기준의 엔진 개량으로 방향을 잡고 2016년 2월 16일에 1차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재출시했다. 그리고 맥스크루즈의 후속으로 2018년 12월에 팰리세이드가 출시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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