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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해 밧데리 배터리 그랜져 HG 김해 진영 장유 주촌 진례 한림 배터리 밧데리 자동차 출장 수입차 국산차 배터리 교환 전문점 힘찬배터리 힘찬밧데리

김해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23. 5. 19. 1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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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져 HG 자동차 배터리 교환 전문점 힘찬배터리 입니다

잣은 방전으로 인해 힘찬으로 연락 주시고 시간 예약후에 배터리 교환

진행해 드렸습니다

그랜져 HG 는 차량별 연료타입별 엔진 CC 별 로 배터리가 다양하며

상남이 필요한 차종이여서 배터리 교환전 확인후 교환 진행해 주시길

권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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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져 HG 에 사용하시던 배터리 입니다

델코 배터리를 사용하셧군요 ^^

태스트 결과 교체판정으로 눈으로 확인을 한번 더한후 교체하여드립니다 ^^

배터리가 아닌 다른쪽이상유무를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이처럼 확인 까지 하니 더믿음이 가시겟죠^^

잣은방전과 배터리 수명이다 다하여 새제품으로 교체합니다

새재품 델코 로 교체합니다

100% 상태좋음 합격 이라는 수치가 나오고 계심니다

테스트 새재품 확인하심니다 ^^

내부저항수치이며

배터리 내부저항은

수치가 낮을수록 좋은 배터리입니다^^

좋은수치 나오고있는거 보이시죠^^ 저도만족스럽네요^^

시동전압입니다

시동성능 테스트 상황이며

스타트 모터등 이상유무 판단하며

9.6V 이상 정상으로 판단합니다 ^^

11V로 정상수치입니다 ^^

공회전시 전압입니다

배터리는 사용과 충전이 번갈아가며 진행되죠

배터리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원활한 충전이 이루어져야

건강하게 배터리성능을 유지할수있습니다

제네레이터 충전과 이상유무 판단할수 있으시며

13.5v~14.5v 정상수치이며

15V 이상은 과충전으로 배터리에 좋은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https://open.kakao.com/o/sjWtpwyd

 

힘찬배터리 배터리 전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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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매장 방문시 할인 받는법!!

저희 힘찬밧데리에 문의주세요^^

항상 최신품 보유 점검후 장착여부확인

사후관리 까지 생각하는 힘찬밧데리임니다 ^^

힘찬밧데리만 찻는 이유가무엇일까요?ㅋㅋ

직접 경험해보세요 ^^ 해보셔야 알아요 ㅋㅋ

배터리 교체작업

방문장착

힘찬밧데리

힘찬배터리는 전문 진단기로

코딩 경고등 점검 삭제 가능합니다

수입차량 국내차량 전차종 점검 가능하며

배터리교체 고객이 아니시어도 시간적 여유만주시면

언제든 진단기 사용 가능하시니

편하게 차량에 무엇이 문제가있는지 보러 오시면 됩니다 ^^

힘찬배터리는 업계 최초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 가입으로

모든 교환 고객님의 차량의 안전까지 생각하고있습니다

힘찬은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로 믿음으로 보답하도록

항상 노력하며 변화하겟습니다

배터리 전용

세척제와 코팅제 사용으로

작은부분까지도 세밀하게 전용 제품사용으로

보다더 긴수명과 깔금한마무리 로 작업을 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자의 세척과 코팅으로 부식을 방지하며

전기의 원활한 흐름이 되게 도움이 되어짐니다

조금이라도 차량에 도움이되는 세척제 코팅제

하나하나 까지 오직 배터리 전용 제품 사용하는

힘찬배터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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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는 힘찬에서 ...

힘찬배터리 본점

전국 대표번호 1566 3626

010 2674 7580

055 609 7779

차량용(승용차.대형차.중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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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용 캠핑카 농기계 지게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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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 지역 출장 배터리 교환

힘찬밧데리 창원 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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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에서는

로케트,델코,아트라스,솔라이트,엑스프로,바르타,엑사이드,피암,에너자이저

등 다양한 국내 브랜드 수입 브렌드 의 다양하게 경험하실수 있게 배터리를 구비하고있으며

국산차 수입차 대형차 산업용 선박 바이크 캥핑카 농기계 등등

배터리 작업 설치 납품 도소매 가 가능한 업체 입니다

창원,마산,진해,고성,함안 등 경남 전지역 출장이 가능하며

출장거리로 인한 시간조율은 서로 필수요소로

가능한 빠른시간으로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물건을 파는 장사꾼이지만 양심을 파는 사기꾼은 되지 않는다는

본사 마인드로 힘찬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힘찬배터리 본점

힘찬밧데리(마산점)창원서부지점

힘찬밧데리의령점

 
현대자동차의 준대형 세단인 그랜저의 5세대 모델 2010년 11월 24일에 외관이 공개되고 2011년 1월 13일에 정식 출시했다. 코드명은 HG이며, YF 쏘나타의 플랫폼을 사용한다. 이전 세대인 TG보다 배기량을 줄인 4기통 2.4L 세타 GDi와 V6 3.0L 람다 GDi, V6 3.0L 람다 LPi로 라인업을 변경했다. 웹상에서는 현대자동차 특유의 플루이딕 스컬프처가 적용되어 고급 세단에 어울리지 않는 날리는 디자인이라는 등 경쟁 차종에 비해 디자인이 떨어진다는 반응이 있었지만 당연하다는 듯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였다. 또한, 엔진 라인업에 따라 3세대 모델의 수출형처럼 HGxx0 형식으로 코드명 뒤에 있는 숫자가 결정된다. 한편, 그랜저의 2.4L GDi 모델의 엔진 라인업이 YF 쏘나타 2.4L GDi 모델과 겹쳐서 쏘나타를 팀킬하고 있는 상황이 아니냐는 평이 있었다. 2011년 7월부터 YF 쏘나타 2.4L GDi 모델을 판매 부진으로 271마력 2.0L T-GDi 모델로 대체하면서 이 논란은 사라졌다. 그러나 2014년 LF 쏘나타가 출시되면서 다시 그랜저 HG240 모델과 똑같은 2.4L GDi 엔진이 장착되다가 2015년 7월 2일에 단종됐으며, LF 쏘나타 또한 YF 쏘나타처럼 2.4L GDi 모델을 2.0L T-GDi 모델로 대체했다. 차체 크기의 변화폭이 그랜저의 역대 세대 교체 중 큰 편이다. TG보다 전장이 25mm 길어지고 휠베이스가 무려 65mm나 길어진 2,845mm가 됐다 또한, 가격도 많이 올라 2.4 최하위 트림에 아무런 옵션을 넣지 않은 깡통모델도 3,112만원으로 3천만원 선을 돌파했다. 이후 연식 변경 및 트림 조정으로 약간 인하하긴 했지만 3천만원 아래로 내려가지는 않았다 이 모델부터 부드럽기만 했던 그랜저 특유의 승차감에 단단함이 조금 가미됐으며, 후속 세대인 IG에서는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적절히 양분화된 승차감으로 바뀌었다. HG의 하체 셋팅값도 초기형과 후기형의 차이가 꽤 크다. 초기형은 TG 대비 단단할 뿐 비교적 소프트한 셋팅이었으나, HG 후기형은 승차감이 IG와 큰 차이가 없을 정도로 단단한 편이다. 그랜저 라인업 중 최초로 LCD 계기판(컬러, 모노)이 추가되고 다른 차종(에쿠스, 제네시스, 싼타페 등)들과 다르게 초기형 HG 한정으로 전용 멜로디가 추가됐는데, 이때부터 우핸들용이 나오지 않았고 호주, 뉴질랜드, 유럽에도 판매한 적이 없었으며, 어라운드 뷰 모니터 기능을 옵션으로 장착할 수 있었다.2011년 8월 24일에 '그랜저 셀러브리티'라는 이름으로 V6 3.3L 모델인 HG330 모델을 출시했다. 전용 디자인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19인치 휠이 적용됐고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도입되는 첨단 장비도 대거 적용됐다. 반면, HG330 셀러브리티는 역시 과거에 내놓은 S380처럼 4,000만원을 훌쩍 넘기는 비싼 가격으로 인해 L330과 달리 거의 팔리지 않아 결국 페이스리프트 때 삭제되고 그랜저를 베이스로 한 차인 아슬란으로 대체됐으며, HG330에 있던 첨단 옵션들은 HG300 최상위 트림인 익스클루시브 스페셜로 이전된다.이전 세대인 TG까지 2.7L였던 LPi 모델은 HG부터 3.0L로 올라갔다. 그 덕분에 LPi 엔진의 출력이 전작보다 확연히 좋아졌다. 사실 이전 델타-뮤 엔진 시절 2.7L는 실제로 2,656cc였기 때문에 3.0L와 배기량 차이는 제법 있다. 하지만 3.0L로의 배기량 업그레이드는 LPi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반응보다 부정적인 반응을 더 많이 얻었다. 3.0L로 배기량이 대폭 올라가면서 연비 또한 많이 나빠졌기 때문이다. 애초에 LPi를 사려는 사람들이 경제성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 LPG 구매층은 차라리 2.4 LPG를 내지 뭐하러 3.0 LPG를 내놓아서 연료비만 더 나가게 하냐는 볼멘 소리도 있었다.2013년 12월 16일에 하이브리드 모델을 출시했다. 2.4L 세타 엔진을 기반으로 한 현대자동차 최초의 준대형 하이브리드 차량이 된다. HG 하이브리드의 2.4L 엔진은 미국에 수출하는 쏘나타 하이브리드에 장착되는 앳킨슨 사이클 엔진이다. 이 무렵부터 V6 3.3L GDi는 삭제되고, 이후에 그랜저와 제네시스 사이에 나오는 아슬란으로 이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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