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밧데리 창원배터리 창원 성산구 외동 창원 마산 진해 김해 벤츠 E클래스 W213 메인 보조 자동차 출장 국산차 수입차 배터리 교환 전문점 힘찬밧데리 힘찬배터리

창원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23. 10. 3. 12:57

본문

창원밧데리 창원배터리 창원 성산구 외동 창원 마산 진해 김해 벤츠 E클래스 W213 메인 보조 자동차 출장 국산차 수입차 배터리 교환 전문점 힘찬밧데리 힘찬배터리

창원배터리 전문점 수입차 벤츠 e클래스 메인배터리 보조배터리 교환 진행 포스팅입니다

벤츠에는 시동용 메인배터리와 센서 등 보조역활의 보조 배터리가 장착이 되며 신형으로 바뀌며

컨버터 타입의 배터리 가 장착이 되어 짐니다

부산에서 창원 까지 방문해 주셧네요

메인은 수입차에 많이 장착되시는 바르타 제품 선택하시고

보조는 부품 으로 작업 진행에 들어갑니다

창원 수입차 배터리 제일 저렴히 파는 곳은 힘찬배터리 입니다

빠르게 작업 되는 메인 배터리 부터 작업 에 들어갑니다

출고 바르타 순정 배터리 로 같은 바르타 사의 배터리 로 교환 진행합니다

에 사용하시던 배터리 입니다

출고시 배터리를 사용하셧군요 ^^

태스트 결과 교체판정으로 눈으로 확인을 한번 더한후 교체하여드립니다 ^^

배터리가 아닌 다른쪽이상유무를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이처럼 확인 까지 하니 더믿음이 가시겟죠^^

잣은방전과 배터리 수명이다 다하여 새제품으로 교체합니다

 

새재품 바르타 로 교체합니다

100% 상태좋음 합격 이라는 수치가 나오고 계심니다

테스트 새재품 확인하심니다 ^^

내부저항수치이며

배터리 내부저항은

수치가 낮을수록 좋은 배터리입니다^^

좋은수치 나오고있는거 보이시죠^^ 저도만족스럽네요^^

시동전압입니다

시동성능 테스트 상황이며

스타트 모터등 이상유무 판단하며

9.6V 이상 정상으로 판단합니다 ^^

11V 로 정상수치입니다 ^^

공회전시 전압입니다

배터리는 사용과 충전이 번갈아가며 진행되죠

배터리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원활한 충전이 이루어져야

건강하게 배터리성능을 유지할수있습니다

제네레이터 충전과 이상유무 판단할수 있으시며

13.5v~14.5v 정상수치이며

15V 이상은 과충전으로 배터리에 좋은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힘찬배터리는 바르타 독일 제조 AGM 배터리 만 취급하며

다른 제조 배터리는 물건이 없다하여도 취급하지않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보조배터리 입니다

위보조배터리 는 계기상에 보조배터리 기능이상이라는 문구가 점등이 됩니다

간혹 주행이 적으신 분들이 종종 뜨기도하시지만 제품 성능이 저하되었을시에

계속 점등이 됩니다 커버류 탈거하시면 검정색으로 장착된 제품이 보조 배터리 입니다

신품으로 배터리 교환 진행해드리며 꼼꼼히 차근 차근 진행합니다

새재품 확인후에 장착 마무리 진행해 드립니다

작업 마무리후 이전 작업 계기상이 경도등 유무 확인합니다

엔진체크 경고등이 점등이 되시네요

경고등 삭제 후에도 경고등이 계속 점등이 되시고

차주문 께서도 이전에 경고등 점등이 되고 있으셧던걸

알고 계셨네요 정비소 예약이 되어 있으셧다고 하시네요

내용 고지 확인후에 작업 마무리 진행합니다

https://blog.naver.com/valval77/223226918674

 

창원밧데리 창원배터리 창원 성산구 외동 창원 마산 진해 김해 벤츠 E클래스 W213 메인 보조 자동

창원밧데리 창원배터리 창원 성산구 외동 창원 마산 진해 김해 벤츠 E클래스 W213 메인 보조 자동차 출장...

blog.naver.com

 

힘찬배터리 매장 방문시 할인 받는법!!

메르세데스-벤츠의 준대형 세단, 쿠페, 카브리올레, 왜건 라인업인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의 10세대 모델

2016년 1월 11일 디트로이트 모터쇼를 통해 정식 공개됐으며, 동년 2월 29일부터 진델핑겐 공장에서 생산을 시작한 다음, 3월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모델도 벤츠 엠블럼이 그릴 안에 있는 아방가르드 모델과 엠블럼이 본넷 위에 위치한 익스클루시브 AMG팩이 적용된 AMG 라인 모델이 있다.

순정 내비게이션의 경우 대한민국형 3D 내비게이션으로 개선이 되었으나 벤츠가 MBUX 탑재 이전까지 터치 조작을 반대하여 터치스크린이 지원이 되지 않아 주소 검색같은 조작을 할때 하단 터치패드 및 컨트롤러로 조작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경쟁사인 BMW가 새로 출시된 7시리즈나 5시리즈는 대한민국 내비게이션 회사의 데이터를 이용하고 터치스크린을 지원하는 점에 비하면 다소 아쉬운 부분이다.

C클래스, S클래스와 공유하는 MRA(Modular Rear Architecture)플랫폼을 이용하여 전륜에 더블 위시본, 후륜에 멀티링크 서스펜션이 적용되었다

S클래스에서 시작하여 C클래스, GLC 등으로 이어내려온 벤츠의 패밀리룩을 가장 늦게 채용하였다 외부 디자인은 벤츠의 다른 차종들과 마찬가지로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지만, 늦게 출시된 만큼 벤츠의 패밀리룩 디자인을 가장 세련되게 다듬어 놓은 차량이며, 더 뒤에 출시된 W206 C클래스와 W223 S클래스도 W213 E클래스의 전면부와 유사한 디자인으로 출시된것을 보면 벤츠의 패밀리룩을 확실하게 자리잡게 해놓은 차량이기도 하다.

이번에도 싱글 헤드램프를 적용하였지만 좋은 평가를 받았던 트윈 헤드램프를 아예 버리기는 아까웠는지 이번에도 헤드램프 안에서 자체적으로 2개로 분리해 어느정도 트윈 헤드램프를 계승하였다. 또한 84개의 LED가 들어간 멀티빔 LED(Multibeam LED) 램프가 장착되어 야간 주행시 개별적으로 100번씩 인식해 반대편이나 옆으로 달리는 차들의 눈뽕 방지를 위해 피해서 비춰주는 등, 우수한 성능을 보여준다. 후미등은 3년 먼저 출시된 S클래스, C클래스에는 없는 2줄 스타더스트 램프가 적용되었다.

익스클루시브 모델은 윗급인 S클래스와 비슷한 느낌이 난다는 평이 많고 아방가르드는 아랫급인 C클래스와 비슷한 느낌이 난다는 의견이 많다. 또한 익스클루시브와 아방가르드는 외관 뿐 아니라 서스펜션 차이도 있는데, 익스클루시브는 컴포트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차고가 1cm 더 높으며, 상대적으로 더 물렁하게 셋팅된 반면 아방가르드는 스포츠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차고가 낮고 단단한 셋팅이다.

그리고 신규 엔진이 대거 적용되었다. 또한 처음으로 9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되었고 연비도 20%가량 향상 되었다고 한다.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과 안전 시스템이 결합된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기능도 추가된다.

2018년형 모델인 10세대 E 63 AMG의 프로토타입이 뉘르부르크링 스파이샷을 통해 공개되었다. 기존의 557마력에서 571마력으로 업그레이드되었고, E 63 AMG S 모델은 612마력에 제로백도 무려 3.3초로 업그레이드되었다 V8이면서 무려 S 65 AMG의 V12엔진과 비슷한 출력을 낸다. BMW M5를 제대로 누르기 위해서 칼을 간 듯 싶다.

북미에서는 AMG GT, GT C 로드스터, GT R과 함께 2017년 6월 20일에 출시되었다

한편 중국 시장용으로 롱 휠베이스 (LWB) 버전도 나왔는데, 이전 모델인 W212를 늘린 V212가 단순히 뒷부분이 늘어난 정도였다면 이번에는 휠베이스도 늘어나 마이바흐 S클래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다. 항간에는 S클래스와 GLS에 이어 E클래스도 마이바흐로 나올 것이라는 관측도 있었지만, 그렇게 되지는 않았다.

중국에서만 이런 모델이 나오는 이유는 중국의 특이한 상황에 기반한다. 중국의 자동차 관세는 매우 높아 중국 외에서 생산되는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은 웬만한 부자가 아니고서는 엄두를 낼 수 없는 일이다. 그 때문에 웬만한 대형 자동차 제조사들은 중국에 자동차 공장을 하나씩은 갖추고 있으며, 벤츠도 예외는 아니다. 그런데 중국인들은 큰 차를 좋아하지만[8],그런 큰 차들(S클래스, 7시리즈 등)은 중국 공장에서 생산되지 않는다. 브랜드 이미지 문제도 있고 수지타산도 그다지 맞지 않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S클래스와 같은 큰 차량들은 전량 중국 외 지역에서 수입이기에 중국에서 판매가는 상상 이상으로 비싸다. 때문에 큰 차를 원하는 중국인들을 위해 E클래스 LWB, 5시리즈/3시리즈 LWB, A6L/A4L같은 차량들을 내놓는 것이다. 그 외에 XF도 XFL이라는 LWB 버전이 있고, 과거 STS도 SLS라는 LWB 버전이 있었다. 중국에서는 이러한 차량들이 쇼퍼 드리븐으로 사용되는 일도 잦다고 한다. 물론 중국인들의 소득 수준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니라, 웬만한 중산층 기준으로도 이런 차를 사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2.2리터 4기통 디젤엔진이 탑재된 E200 / E220 / E250 CDI 트림은 1,950 cc로 다운사이징 되었고 가솔린 3.5리터 V6 N/A가 적용된 E300 트림을 대체하는 1991cc+과급기 엔진이 가장 큰 변화다. 문제는 휘발유의 요구 옥탄가가 높아졌다. 과거 95요구에 91최저 수준이었던 E200, E300, E350과는 달리 요구 옥탄가 수치 98최저 95라는 E 63 AMG, S 63 AMG나 12기통인 S600 수준의 요구치를 보여주고 있다. 일반 휘발유가 보통 91~93사이임을 감안하면 다운사이징 전 모델은 그래도 최저치 안으로는 들어갔지만, 이젠 최저치에도 미치지 못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었다.

E400의 주행 성향을 E300과 비교해 보면 E400은 6기통 3.0L 터보 엔진이다 보니, 4기통 2.0 L 터보 엔진인 E300보다 회전 질감이 더욱 부드럽고 가속시에 엔진의 출력도 더 여유로우며 전체적으로 가격이 많이 차이 나는 만큼 E400이 더욱 고급스러운 주행 질감을 갖는다. W212 E300은 6기통 3.5 L 엔진을 탑재하고 있었다. 그러나 주행 질감에 대한 평가와는 별개로 E400은 가격이 1억 원에 육박하다 보니 판매량은 E300에 비하면 터무니없이 적다. E 43 AMG의 엔진 또한 E400의 것을 튜닝해서 넣은 것이다.

또한 W222 S클래스에 적용되었던 2단계 반자율주행 기능이 E클래스에 최초로 적용되었다. 약간의 코너가 있는 길에서 최대 1분간 차량을 조향해 주며, 방향지시등을 켜지 않은 채 차선을 변경하려 하면 즉시 차량이 차선 안으로 복귀한다. 이전 세대 E클래스들과 마찬가지로 크루즈 컨트롤 기능도 당연히 포함되어 있다. E300부터 옵션으로 적용할 수 있으며, E400 이상부터는 기본으로 적용된다.

조금 특이한 점으로 후면 범퍼를 보면 듀얼 머플러가 있는데 E300의 경우 배기구도 그쪽으로 나와 있지만, 디젤 모델(E220d, E300d, E350d)의 경우 듀얼 머플러처럼 보이는 디자인이며 이용하며 실질적인 배기구는 수도꼭지 형태로 바닥 쪽을 향하고 있다.

2019년에 연식변경을 거치면서 스티어링 휠 디자인이 CLS 3세대, A클래스 3세대에서 공개된 스티어링 휠 디자인으로 바뀌었다.

2020년 3월 Mercedes Me Media, 유튜브를 통해서 월드 프리미어가 생중계되면서 정식 공개됐으며, 동년 6월부터 유럽 시장을 시작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익스테리어는 페이스리프트 치고는 변경점이 많은데[13], W223 S클래스, W206 C클래스 모델과 패밀리 룩을 형성한게 디자인 변화중 가장 큰 특징이다. 도어 패널과 팬더들은 기존과 같지만 헤드램프의 눈썹같은 DRL 라인이 두 줄에서 1줄로 변경되고[14] 테일램프는 9세대 E클래스 처럼 트렁크로 이어진다. 페이스리프트 치고는 꽤나 파격적인 디자인 변화이며 특히 E클래스와 S클래스 라인은 전기 모델이 벤츠 특유의 중후한 느낌이라면 후기형은 가벼운 느낌으로 호불호가 많이 갈리고 있다. 물론 새 디자인 출시때 기존 모델이 낫다는 평이 대세였다가 시간지나서 평가가 바뀌었던 경우 또한 많으므로 이번에도 차후 평가를 지켜 볼 필요가 있다.

인테리어는 거의 변경이 없지만 아날로그 감성의 시계 삭제, 스티어링 휠 디자인 변경을 거쳤고, MBUX 시스템이 탑재되면서 최초로 터치스크린이 적용됨에 따라 중앙 컨트롤러는 없어지고 터치패드만 남겼다.

파워트레인이 대대적으로 변경되었다. E450은 V6를 버리고 CLS450, AMG E53에 탑재된 EQ Boost[15]와 조화되는 직렬 6기통 3.0 M256 엔진을 탑재했다.

AMG 63 버전 역시 부분변경이 진행되었는데, 가장 큰 경쟁자인 BMW M5의 LCI와 하루차이로 공개되었다. E클래스의 전면 디자인이 바뀌면서 AMG 역시 같은 노선을 택했는데 변경 전의 모델보다 더 공격적인 전면부를 앞세운 샤크 노즈룩과 각진 헤드라이트 디자인을 택하면서 벤츠 패밀리룩을 이어갔다. 또한 현 AMG 디자인의 상징인 파나메리카나 그릴이 탑재되었다. 전 모델 오너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서스펜션을 조금 부드럽게 만들었으며 페이스리프트 역시 경쟁사인 BMW나 아우디와 다르게 세단, 왜건 두 모델 다 나온다. 기존모델과 같이 MBUX 시스템이 탑재되었다.

대한민국 시장에는 2020년 10월 13일에 출시되었다. E 220 d 4MATIC, E 250, E 350 4MATIC, E 450 4MATIC 모델의 출시를 시작으로 AMG 53 모델도 들여왔다. 가격은 6,450만원부터 1억 470만원까지이다.

2022년 9월에는 23년식으로 년식변경된 모델이 나오며 차량 가격이 꽤 많이 인상되었다. E 250 모델의 경우 기존에는 빠졌던 어라운드 뷰가 추가된것이 가장 큰 변화이고 E 250 아방가르드에는 없던 우드 트림과[16] 통풍 시트가 추가되었다. 또한 23년식부터는 E 250 AMG Line도 신규 출시되었다. 가격의 경우 E 250 아방가르드가 7,050만원, 익스클루시브가 7,390만원, AMG 라인이 7,710만원이며, E 350의 경우 아방가르드는 단종되었으며, E 350 익스클루시브가 9,170만원, AMG Line이 9,540만원이다. 이외에도 E 220d의 경우 익스클루시브가 8,230만원, AMG Line이 8,640만원이며, E 450 익스클루시브 1억 1,570만원으로 출시되었다. 벤츠 특성상 끝물 모델이 아닌 이상 할인률이 높지 않으며, 옵션도 특출나게 좋은 부분이 없다는걸 감안한다면 기본 출시 가격 자체가 대표적인 경쟁 모델인 제네시스 G80, BMW 5시리즈 등보다 비싸게 측정된 감이 없지않아 있는편이다.


저희 힘찬밧데리에 문의주세요^^

항상 최신품 보유 점검후 장착여부확인

사후관리 까지 생각하는 힘찬밧데리임니다 ^^

힘찬밧데리만 찻는 이유가무엇일까요?ㅋㅋ

직접 경험해보세요 ^^ 해보셔야 알아요 ㅋㅋ

배터리 교체작업

방문장착

힘찬밧데리

 

힘찬배터리는 전문 진단기로

코딩 경고등 점검 삭제 가능합니다

수입차량 국내차량 전차종 점검 가능하며

배터리교체 고객이 아니시어도 시간적 여유만주시면

언제든 진단기 사용 가능하시니

편하게 차량에 무엇이 문제가있는지 보러 오시면 됩니다 ^^

힘찬배터리는 업계 최초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 가입으로

모든 교환 고객님의 차량의 안전까지 생각하고있습니다

힘찬은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로 믿음으로 보답하도록

항상 노력하며 변화하겟습니다

배터리 전용

세척제와 코팅제 사용으로

작은부분까지도 세밀하게 전용 제품사용으로

보다더 긴수명과 깔금한마무리 로 작업을 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자의 세척과 코팅으로 부식을 방지하며

전기의 원활한 흐름이 되게 도움이 되어짐니다

조금이라도 차량에 도움이되는 세척제 코팅제

하나하나 까지 오직 배터리 전용 제품 사용하는

힘찬배터리 입니다

 
 

배터리가들어가는 모든것 문의주세요

배터리는 힘찬에서 ...

힘찬배터리 본점

전국 대표번호 1566 3626

010 2674 7580

055 609 7779

차량용(승용차.대형차.중장비)

선박용(보트.제트스키)

이륜차(오토바이.전동차)

산업용 캠핑카 농기계 지게차

수입차 전차종 진단기보유

지점문의

교환문의

견적문의

경남 지역 출장 배터리 교환

힘찬밧데리 창원 본점

힘찬밧데리 진동점

힘찬밧데리 김해점

힘찬밧데리 의령점

힘찬밧데리 양산점

창원 마산 진해

김해 양산 진동 진영 밀양

장유 중리 함안 고성 합천 산청

통영 거제 진주 의령 창녕 남지

힘찬배터리 에서는

로케트,델코,아트라스,솔라이트,엑스프로,바르타,엑사이드,피암,에너자이저

등 다양한 국내 브랜드 수입 브렌드 의 다양하게 경험하실수 있게 배터리를 구비하고있으며

국산차 수입차 대형차 산업용 선박 바이크 캥핑카 농기계 등등

배터리 작업 설치 납품 도소매 가 가능한 업체 입니다

창원,마산,진해,고성,함안 등 경남 전지역 출장이 가능하며

출장거리로 인한 시간조율은 서로 필수요소로

가능한 빠른시간으로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물건을 파는 장사꾼이지만 양심을 파는 사기꾼은 되지 않는다는

본사 마인드로 힘찬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힘찬배터리 본점

힘찬밧데리(마산점)창원서부지점

힘찬밧데리의령점

 
 
 
 
 
 

#창원밧데리 #창원배터리 #창원자동차밧데리 #창원자동차배터리 #창원출장밧데리 #창원출장배터리 #창원수입차밧데리 #창원수입차배터리

#진해밧데리 #진해배터리 #진해자동차밧데리 #진해자동차배터리 #진해출장밧데리 #진해출장배터리 #진해수입차밧데리 #진해수입차배터리

#마산밧데리 #마산배터리 #마산자동차밧데리 #마산자동차배터리 #마산출장밧데리 #마산출장배터리 #마산수입차밧데리 #마산수입차배터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