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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23. 10. 29. 14: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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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틀리 플라잉스퍼 배터리 교환

창원 마산 진해 수입차 배터리 교환 전문점 힘찬배터리 입니다

힘찬배터리 는 수입 전차종 배터리 교환 업무 능력을 전지점 가능한 업체이며

믿고 편히 맏겨주시면 꼼꼼하게 배터리 작업 진행해 드리니 편하게 연락 주시면 됩니다

#벤틀리 세단 #플라잉스퍼 모델로 폭수바겐 계열 페이톤과 배터리 교환 이 흡사하며

트렁크 양쪽 벽면으로 2개의 배터리 가 장착이 되어지는 모델입니다

입고전 신품 배터리로 교환후 상품화 완료 되어 있습니다

 
 

배터리 교환 내역

벤틀리 플라잉스퍼 에 사용하시던 배터리 입니다

델코 배터리를 사용하셧군요 ^^

태스트 결과 교체판정으로 눈으로 확인을 한번 더한후 교체하여드립니다 ^^

배터리가 아닌 다른쪽이상유무를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이처럼 확인 까지 하니 더믿음이 가시겟죠^^

잣은방전과 배터리 수명이다 다하여 새제품으로 교체합니다

새재품 바르타 로 교체합니다

100% 상태좋음 합격 이라는 수치가 나오고 계심니다

테스트 새재품 확인하심니다 ^^

내부저항수치이며

배터리 내부저항은

수치가 낮을수록 좋은 배터리입니다^^

좋은수치 나오고있는거 보이시죠^^ 저도만족스럽네요^^

시동전압입니다

시동성능 테스트 상황이며

스타트 모터등 이상유무 판단하며

9.6V 이상 정상으로 판단합니다 ^^

11V로 정상수치입니다 ^^

공회전시 전압입니다

배터리는 사용과 충전이 번갈아가며 진행되죠

배터리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원활한 충전이 이루어져야

건강하게 배터리성능을 유지할수있습니다

제네레이터 충전과 이상유무 판단할수 있으시며

13.5v~14.5v 정상수치이며

15V 이상은 과충전으로 배터리에 좋은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https://blog.naver.com/valval77/223249614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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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배터리 전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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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kakao.com

https://map.naver.com/v5/entry/place/31986478

 

네이버 지도

힘찬밧데리 창원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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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리오스 바르타 델코 배터리 워런티 받는법

델코 클라리오스 사의 배터리 교환시에

힘찬배터리 와 델코 바르타 배터리 사의

제조사 A/S 워런티 받아보실수 있는 시스템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힘찬배터리 에서 배터리 교환

등록 후에 고객님 께서 QR 등록 진행을 해주시면

제조사 자체 시스템 으로 점검 워런티 진행을 받으실수있는

시스템 이 진행중이니 불편하셔도 등록 진행 해주시어

서비스 받아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클라리오스 바르타 델코 중국 제조 배터리 확인법

힘찬배터리는

바르타 델코 독일제조 한국제조 제품만 취급하고있습니다

중국제조 배터리는 판매하지 않으며

후속 제품입고시 중국제조 입고시에는 판매중단될수 있으며

국내 제조 독일제조 다른 물류 입고 물량 확보시에 부득이하게

인상 되실수 있으니 미리 준비해주시고 확인해 주세요

 

힘찬배터리 매장 방문시 할인 받는법!!


부유한 사업가 집안에서 태어난 월터 오언 벤틀리(Walter Owen Bentley)가 1919년 7월 10일에 설립한 영국의 최고급 수공 자동차 제조사이다. 벤틀리라는 이름은 창립자인 동생 월터 오웬 벤틀리(Walter Owen Bentley)와 형 호레이스 밀너 벤틀리(Horace Millner Bentley) 형제의 이름에서 따 온 것이며 현재 독일의 폭스바겐 그룹 산하에 있다.본사는 영국 잉글랜드의 체셔주 크루(Crewe)에 있다.

회사의 슬로건은 "좋은 차, 빠른 차, 최고의 차"(Good car, Fast car, Best car). "빠름"에 집착하는 회사답게 12기통 고성능 라인엔 "Speed"라는 모델명이 붙는다.벤틀리는 창업 초기 때부터 르망 24시에서 1924년, 1927년, 1928년, 1929년 및 1930년에 연달아 우승을 하며 기술력을 증명하였고, 속도와 호화로움을 표방하는 차를 제작 했었다. 하지만 경영난으로 인해 1931년 경쟁사인 롤스로이스에 인수되면서 부터 폭스바겐 그룹에 인수되기 전까지는 롤스로이스 산하의 스포츠성을 가미한 브랜드에 불과했다. 그러나 폭스바겐 그룹에 인수된 후에 한번 더 2003년 르망 24시에서 우승을 하였으며, 컨티넨탈 GT가 큰 성공을 거두며 현재의 인기와 지위를 갖게 됐다.아이러니한 건 과거 오랫동안 경쟁사인 롤스로이스에게 인수되어 계열사이자 휘하의 수공 브랜드로 지내 왔다는 것. 당시 벤틀리는 자사의 대형 고급차인 8리터 라는 차를 경제 대공황의 여파로 대차게 말아먹었다. 그 차는 1930년 런던에서 1,850파운드 라는 거액의 가격에 판매되었는데,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그 당시 유럽은 경제 대공황의 한파가 몰아치던 시절이었다. 아무튼 그래서 결국 1930년에서 1932년 까지 불과 100대 생산에 78대만 팔리는 처참한 판매량을 기록하였고, 그 여파로 벤틀리는 결국 롤스로이스에 인수되고 만 것이다. 이렇듯 8리터는 벤틀리 멸망의 주범이었지만, 이와 별개로 오늘 날에는 역대 벤틀리 모델들 중의 가장 뛰어난 걸작 중의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그래서 아무튼 롤스로이스의 산하 브랜드가 된 1931년부터 1997년까지 6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롤스로이스-벤틀리" 라는 그룹으로 불렸고, 벤틀리는 롤스로이스의 스포츠팩으로 인식되던 시절이 있었다. 그 당시의 벤틀리가 롤스로이스와 다른 점은 고작 내장 시트 색상 등과 라디에이터 그릴, 훨씬 빠른 주행성능 등이었다. 쉽게 말하자면 모기업 롤스로이스의 그늘에 가려 롤스로이스의 세단과 컨버터블을 스포츠 튜닝 형태로 개조한 차량들만 제작해야 했기 때문에 자신들이 만들고 싶던 차를 만들어 내지 못했던 것. 이때의 벤틀리의 모습은 마치 메르세데스-벤츠의 AMG나 BMW의 M버전과 비슷한 실정이었다 그렇게 살아오다가, 롤스로이스를 BMW가 인수하고, 벤틀리는 폭스바겐이 인수하고 나서 다시끔 초심으로 돌아가 명성을 찾는 중. 롤스로이스가 운전수(쇼퍼)에게 자주 운전을 맡기는 쇼퍼 드리븐 성향이 강하다면 벤틀리는 오너가 직접 운전하는 오너 드리븐 성향이 강하다.위에서도 언급했지만 폭스바겐이 벤틀리를 인수하는 과정엔 롤스로이스도 깊숙히 연관되어 있으며, 과정이 꽤나 파란만장하다. 1998년 롤스로이스와 벤틀리를 가지고 있던 영국의 중공업 회사 비커스(Vickers Ltd.)에서 롤스로이스&벤틀리의 자동차 부문을 매각하려 했을 때, 우선협상 자격자로 오래전부터 롤스로이스에 엔진 및 각종 부품을 납품하던 BMW가 선정되었다. 그런데 공식입찰경쟁에서 BMW보다 9,000만 파운드 높은 4억 3,000만 파운드를 제시한 폭스바겐이 이겨버리는 상황이 발생한다. 게다가 롤스로이스 소유권 문서에서는 롤스로이스 plc 측이 회사명과 로고를 소유해야 한다는 강제조항이 들어가 있어서, 비커스측은 우선 협상자인 BMW와 공식 입찰 경쟁에서 이긴 폭스바겐 양쪽 중 하나의 손을 들어 주기 난감한 상황이 되버린다.결국 비커스는 폭스바겐 대신에 기존 거래 관계를 고려하여 BMW에 회사명 및 로고의 라이선스를 부여하기로 결정을 내리는데, 막대한 돈을 쏟아부어 정당한 경쟁에서 이긴 폭스바겐이 가만히 있을 리 없었다. 폭스바겐은 추가적으로 돈을 투자하여 롤스로이스의 상징인 환희의 여신상 & 파르테논 라디에이터 그릴의 권리를 사들여 버리며 BMW에게 제대로 물을 먹인다. 즉, 폭스바겐은 롤스로이스 상징적 디자인 2개를 가졌지만 브랜드 상표권은 미보유 / BMW는 브랜드 상표권은 있는데 상징 디자인 2개에 대한 권리가 없는 괴상한 상태에 놓이게 된 것.신경전 와중에 난감한 상황에 놓인 BMW는 자신들이 가진 롤스로이스의 등록상표에 대한 옵션을 매수 - 회사명과 롤스로이스 로고값 4천만 파운드를 폭스바겐에 지불하여 폭스바겐의 양해를 구하려고 노력한다. 안그래도 이 문제로 골치가 아팠던 폭스바겐은 이를 수용하면서 롤스로이스엔 큰 미련이 없으니 어차피 회사가 없으니... 벤틀리 브랜드 쪽만 가져가겠다는 입장을 내놓는다. 결국 두회사는 타협하여 1998년~2002년까지 BMW가 폭스바겐&벤틀리에 들어갈 엔진을 공급하는 대신 폭스바겐이 롤스로이스의 이름을 한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하며, 2003년부터는 BMW가 롤스로이스 상표 / 폭스바겐이 벤틀리의 상표를 독점으로 나눠 가지기로 한다.이 타협안에 의해 폭스바겐은 2003년부터 벤틀리 상표 독점권 확보 + 롤스로이스와 벤틀리를 만들던 영국 체셔 주 크루 공장을 갖게 되었고 현재에 이르고 있다. 이로써 2002년까지는 크루 공장에서 기존의 롤스로이스와 벤틀리의 차량이 동시에 생산되었고, 크루 공장 쟁탈전에서는 패한 BMW는 영국 굿우드에 롤스로이스를 위한 새로운 생산 라인을 신설해 2003년부터 새로운 차량을 생산하기 시작했다.폭스바겐에 인수된 이후로는 A8, 페이톤의 플랫폼과 일부 엔진 라인업을 공유한다. 대신 벤틀리에 세팅되는 폭스바겐제 W12 6.0L 가솔린 엔진은 폭스바겐, 아우디와 달리 터보차저 2개를 달아 300km/h대를 가뿐히 넘어 310~320km/h 가까이까지 낼 수 있다. 2013년에 나온 신형 컨티넨탈 GT부터는 기존 W12 6.0L 터보 엔진과 함께 아우디와 공용하는 V8 4.0L 트윈터보 엔진도 쓴다. 뮬산에는 70년대부터 쓰여온 512마력 V8 6.75L 트윈터보 엔진이 장착된다. 롤스로이스 팬텀을 기반으로 한 팬텀 드롭헤드 쿠페와 같이 아르나지를 기반으로 한 대형 컨버터블인 아주어(Azure)가 있었지만, 2011년에 단종되었다.참고로 마지막으로 롤스로이스 기반으로 만든 차량은 아르나지. 실버 셰라프 기반이며, 유병언의 장남인 유대균이 소유하고 있기도 하다. 이건희 회장의 부인 홍라희 여사도 소유하고 있었으나 현재는 플라잉 스퍼와 S600을 주로 탄다. 아르나지는 롤스로이스 실버 세라프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나, 실버 세라프가 1998년부터 2002년까지 생산된 것에 반해, 아르나지는 2004년 지금의 벤틀리에 공통적으로 달리는 전면의 4개 라이트를 단 모습으로 페이스리프트된 후 2008년까지 생산되었다. 인지도가 0에 수렴해서 워낙 희귀하다만 당시 가격 5~6억 원에 이르는 벤틀리의 기함이었다. 실제로 2013년에 2004년식 아르나지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7천만 원에 올라온 적이 있다. 오토갤러리 1층에 E65 BMW 740i와 함께 먼지만 쌓여가기도. 인지도, 성능, 디자인, 뽀대 등 모든 면에서 부족하니 버려질 수 밖에.롤스로이스가 전통을 여전히 고수하는 보수적인 입장이고, 플래그십 모델도 쇼퍼 드리븐 성향의 팬텀이라면, 벤틀리는 GT 쿠페 모델인 컨티넨탈 GT가 대표모델이다. 당연히 쿠페는 오너 드리븐 카다. 특히 젊은 연예인, 셀러브리티, 운동선수 및 돈 좀 번다는 유명인들이 컨티넨탈 GT를 많이 타기 때문에, 차에 별로 관심없는 일반인들도 많이 알아보는 대중적인 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었다. 이렇게 막다른 골목에 있던 벤틀리가 사활을 걸고 만든 컨티넨탈 GT는 벤틀리의 모든 것을 바꿔 놓았다.


저희 힘찬밧데리에 문의주세요^^

항상 최신품 보유 점검후 장착여부확인

사후관리 까지 생각하는 힘찬밧데리임니다 ^^

힘찬밧데리만 찻는 이유가무엇일까요?ㅋㅋ

직접 경험해보세요 ^^ 해보셔야 알아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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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는 전문 진단기로

코딩 경고등 점검 삭제 가능합니다

수입차량 국내차량 전차종 점검 가능하며

배터리교체 고객이 아니시어도 시간적 여유만주시면

언제든 진단기 사용 가능하시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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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는 업계 최초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 가입으로

모든 교환 고객님의 차량의 안전까지 생각하고있습니다

힘찬은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로 믿음으로 보답하도록

항상 노력하며 변화하겟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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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마산,진해,고성,함안 등 경남 전지역 출장이 가능하며

출장거리로 인한 시간조율은 서로 필수요소로

가능한 빠른시간으로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물건을 파는 장사꾼이지만 양심을 파는 사기꾼은 되지 않는다는

본사 마인드로 힘찬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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