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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진해] 아우디 Q7 배터리 진해밧데리 진해배터리 풍호동 자동차 출장 배터리 교환 전문점 창원 마산 진해 김해 거제 의령 수입차 국산차 배터리 힘찬밧데리 바르타

진해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24. 10. 18. 1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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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진해] 아우디 Q7 배터리 진해밧데리 진해배터리 풍호동 자동차 출장 배터리 교환 전문점 창원 마산 진해 김해 거제 의령 수입차 국산차 배터리 힘찬밧데리 바르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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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Q7 배터리

아우디 q7 차종으로 진해 배터리 교환 문의로 진해로 출장 방문해 해결해드립니다

이번 상황은 좀 다른 경우의 상황이였습니다

보험사서 점프로 시동이 되지않으며 전체적으로 먹통이 되어있는 상황이였습니다

계기상 전기 전체 먹동에 기어 등 동작불능

점검을 해보니 전기 는 12v 유지 차주분께설명드리고 강제 리셋 배터리 단자 탈거

후 다시시 보기로 하고 점검 을 권해 드렸으나 견인등의 문제가 있던상황이였네요

다행히 단자 탈거후 강제 리셋 후에 모든 부분이 정상화 되었고 점검 의로 드렸으나

배터리도 신품 업그레이드 원하시어 교환까지 진행해 드렸습니다

예약제로인해 늦은 시간에 대기 해주시어 작업 해드리게 해드려 죄송하며

많은분들 도움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배터리 교환 내역

q7 구형의 경우 운전석 시트 밑 시트 탈거 후에 작업해야하는 차종이며

동일차종으로는 카이엔 투아렉 등 잉있으며 신형의 경우 조수석 발판 하단쪽에

위치하여 조금더 빠른 작업이 가능한 차종입니다

 
 

q7 에 사용하시던 배터리 입니다

출고시 배터리를 사용하셧군요 ^^

태스트 결과 교체판정으로 눈으로 확인을 한번 더한후 교체하여드립니다 ^^

배터리가 아닌 다른쪽이상유무를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이처럼 확인 까지 하니 더믿음이 가시겟죠^^

잣은방전과 배터리 수명이다 다하여 새제품으로 교체합니다

새재품 바르타 로 교체합니다

100% 상태좋음 합격 이라는 수치가 나오고 계심니다

테스트 새재품 확인하심니다 ^^

내부저항수치이며

배터리 내부저항은

수치가 낮을수록 좋은 배터리입니다^^

좋은수치 나오고있는거 보이시죠^^ 저도만족스럽네요^^

시동전압입니다

시동성능 테스트 상황이며

스타트 모터등 이상유무 판단하며

9.6V 이상 정상으로 판단합니다 ^^

11V로 정상수치입니다 ^^

공회전시 전압입니다

배터리는 사용과 충전이 번갈아가며 진행되죠

배터리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원활한 충전이 이루어져야

건강하게 배터리성능을 유지할수있습니다

제네레이터 충전과 이상유무 판단할수 있으시며

13.5v~14.5v 정상수치이며

15V 이상은 과충전으로 배터리에 좋은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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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배터리 전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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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매장 방문시 할인 받는법!!

 

저희 힘찬밧데리에 문의주세요^^

항상 최신품 보유 점검후 장착여부확인

사후관리 까지 생각하는 힘찬밧데리임니다 ^^

힘찬밧데리만 찻는 이유가무엇일까요?ㅋㅋ

직접 경험해보세요 ^^ 해보셔야 알아요 ㅋㅋ

배터리 교체작업

방문장착

힘찬밧데리

힘찬배터리는 전문 진단기로

코딩 경고등 점검 삭제 가능합니다

수입차량 국내차량 전차종 점검 가능하며

배터리교체 고객이 아니시어도 시간적 여유만주시면

언제든 진단기 사용 가능하시니

편하게 차량에 무엇이 문제가있는지 보러 오시면 됩니다 ^^

힘찬배터리는 업계 최초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 가입으로

모든 교환 고객님의 차량의 안전까지 생각하고있습니다

힘찬은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로 믿음으로 보답하도록

항상 노력하며 변화하겟습니다

배터리 전용

세척제와 코팅제 사용으로

작은부분까지도 세밀하게 전용 제품사용으로

보다더 긴수명과 깔금한마무리 로 작업을 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자의 세척과 코팅으로 부식을 방지하며

전기의 원활한 흐름이 되게 도움이 되어짐니다

조금이라도 차량에 도움이되는 세척제 코팅제

하나하나 까지 오직 배터리 전용 제품 사용하는

힘찬배터리 입니다

배터리가들어가는 모든것 문의주세요

배터리는 힘찬에서 ...

힘찬배터리 본점

대표번호 1566 3626

010 2674 7580

055 609 7779

차량용(승용차.대형차.중장비)

선박용(보트.제트스키)

이륜차(오토바이.전동차)

산업용 캠핑카 농기계 지게차

수입차 전차종 진단기보유

지점문의

교환문의

견적문의

경남 지역 출장 배터리 교환

힘찬밧데리 창원 본점

힘찬밧데리 진동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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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영 거제 진주 의령 창녕 남지

힘찬배터리 에서는

로케트,델코,아트라스,솔라이트,엑스프로,바르타,엑사이드,피암,에너자이저

등 다양한 국내 브랜드 수입 브렌드 의 다양하게 경험하실수 있게

배터리를 구비하고있으며

국산차 수입차 대형차 산업용 선박 바이크 캥핑카 농기계 등등

배터리 작업 설치 납품 도소매 가 가능한 업체 입니다

창원,마산,진해,고성,함안 등 경남 전지역 출장이 가능하며

출장거리로 인한 시간조율은 서로 필수요소로

가능한 빠른시간으로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물건을 파는 장사꾼이지만 양심을 파는 사기꾼은 되지 않는다는

본사 마인드로 힘찬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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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본점

힘찬배터리 마산점

힘찬배터리 의령점

힘찬배터리 거제통영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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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B 와 AGM 의 차이

EFB(Enhanced Flooded Battery)

EFB 배터리는 폴리에스터 직조포 분리판을 사용하여 SLA 대비 성능을 높인 배터리입니다.

스타트-스톱 차량에 최적화되어 장착 시 일반 SLA 배터리 보다 약 2배 긴 수명을 자랑합니다.

CCA도 향상되어 겨울철에 보다 우수한 시동력을 기대할 수 있으며

SLA 배터리를 사용하는 일반 차량에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AGM(Absorbent Glass Mat)

AGM 배터리는 유리섬유로 된 분리판 사용한 고성능 배터리로, 스타트-스톱기능

탑재 차량이면서 회생제동장치까지 지원되는 고급형 차량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일반 SLA 배터리 대비 약 3배 긴 수명을 자랑하며, 높은 CCA로 가혹한 환경에서도우수한 시동력을 보여줍니다.

EFB/AGM 두배터리 모두 스탑엔고 ISG 배터리 전용 배터리로 사용 가능한 배터리 입니다

 

클라리오스 바르타 델코 배터리 워런티 받는법

바르타 델코 클라리오스 사의 배터리 교환시에

힘찬배터리 와 델코 바르타 배터리 사의

제조사 A/S 워런티 받아보실수 있는 시스템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힘찬배터리 에서 배터리 교환

등록 후에 고객님 께서 QR 등록 진행을 해주시면

제조사 자체 시스템 으로 점검 워런티 진행을 받으실수있는

시스템 이 진행중이니 불편하셔도 등록 진행 해주시어

서비스 받아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클라리오스 바르타 델코 중국 제조 배터리 확인법

힘찬배터리는

바르타 델코 독일제조 한국제조 제품 취급하고있습니다

중국제조 배터리는 원하실경우 주문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힘찬배터리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나라의 안전을 위해 항상 희생 과 헌신에 아낌없이 노력해 주시는

군인 경찰 소방관 님들을 위해 힘찬 배터리 에서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업계최초 로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시행 하고자합니다.


독일 폭스바겐 그룹의 자동차 브랜드인 아우디에서 생산 중인 준대형 SUV이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벤틀리 벤테이가, 폭스바겐 투아렉, 포르쉐 카이엔과 같은 플랫폼을 쓰는 형제차다. 슬로바키아 브라티슬라바에 위치한 폭스바겐 현지공장에서 생산하고 있다차체의 크기만 보면 대형 SUV와 근접할 정도로 큰 차량[2]이기는 하나, 경쟁 차량으로는 가격대가 비슷한 준대형 SUV를 꼽는다.BMW의 1세대 X5가 북미 시장에서 크게 히트치면서 북미 시장에 특화된 SUV 개발이 대세가 되었다. Q7도 이런 흐름에 발 맞춰 차체가 크고 거주성이 좋은 SUV로 개발되었다. 2003년에 공개된 파익스 피크 콰트로 콘셉트를 기반으로 2005년에 출시되었다. 외장 스타일링은 당시 A5, A6를 디자인했던 와다 사토시(和田智)가 담당했다.Q7의 특징은 동급 유럽산 준대형 SUV 중 가장 큰 차체 사이즈를 자랑하며 차체의 크기로만 보면 윗급의 대형 SUV들과도 견줄만한 크기이다. 상용 밴인 폭스바겐 트랜스포터의 플랫폼을 뜯어고쳐서 투아렉과 카이엔에 쓰이는 PL71 플랫폼의 휠베이스를 15cm나 늘려서 3,000mm에 달하며, 전장은 5m가 넘는 5,085mm의 크기를 자랑한다. 경쟁 모델인 BMW X5(E70 기준 4,854mm)보다 231mm 더 길어서, 덩치가 크기로 유명한 미국 자동차 회사의 SUV 수준이거나, Q7보다 더 윗급의 대형 SUV인 레인지로버 L322보다 100mm 더 긴 수치다.아우디의 자랑인 콰트로 시스템, 파노라마 선루프 등이 적용되었고, 국가에 따라 5인승(2열 시트) 외에 카이엔이나 투아렉에는 없는 6인승, 7인승도 선택할 수 있다. 참고로 대한민국에는 6+1인승으로 승인받았다.

출시당시 엔진 라인업은 VR6 3.6L[3]와 V8 4.2L 가솔린 모 3.0L, 4.2L TDI 디젤 모델이 있었으며 2008년부터 V12 6.0L TDI 디젤이 추가되었다.변속기는 모두 ZF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했다.대한민국에서 판매되는 아우디 모델 중에서는 최초로 한글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 메뉴를 적용해 편리성에 기여했다. 미국의 NHTSA에 의해 가장 안전한 SUV로 선정되었으며, 독일의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 모터 운트 스포츠에 의해 최고의 차로 선정되었다. 2009년에 헤드램프에 LED 라이트를 적용하는 등 일부 디자인이 변경되었다.2010년에 페이스리프트가 이뤄지면서 엔진 라인업이 변경되었다. 3.0L TFSI 가솔린이 추가되었고 VR6 3.6L에 FSI 가솔린 직분사가 추가되었으며, 디젤은 그대로 3.0L, 4.2L, 6.0L의 라인업을 유지하되 유로6 인증을 따냈고, 6.0L 디젤을 제외한 나머지는 아이신 8단 자동변속기로 교체되었다.

거동이 둔한 편이고 기계식 4륜 장치로 인해서 연비에서 손해를 보는 편이었다. 다만 국내 출시 모델은 토크가 좋은 디젤 위주였기 때문에 일상 영역에서 크게 힘이 부족하진 않았다. 서스펜션도 비교적 부드럽게 셋팅된 편. 그런데 에어 서스펜션이 자주 고장난다. 고장원인도 컴프레서 릴레이, 밸로우즈 손상, 에어배관 누설, 벨브블럭, 에어 컴프레서 등 다양하다. 참고로 3.6L 기본 모델은 에어 서스펜션이 들어가지 않는다.

일부 정비사들은 Q7 1세대의 에어 서스펜션이 내구성이 좋다고 한다. 동호회에서는 20만 km 넘게 고장이 나지 않은 경우도 있다.상업적으로는 실패한 것으로 보이는게 판매량이 생각보다 저조했다. 다른 형제들[8]이 성공했었기에, 조금은 의외의 결과다. 승합차 수준의 지나치게 큰 크기가 문제인 것으로 보인다.2015년 1월에 개최된 북미 국제 오토쇼에서 처음 공개되었다. MLB EVO 플랫폼이 들어간 최초의 차종으로, 아우디 Q8, 포르쉐 카이엔, 폭스바겐 투아렉, 람보르기니 우루스, 벤틀리 벤테이가에도 사용된다.1세대에 비해 차체 크기와 차체 중량을 줄이고, 민첩함을 높였다.실내엔 대형 올인 터치 패드와 자연어 음성 명령, 아우디만의 차세대 MMI가 장착되었으며, Apple CarPlay와 안드로이드 오토와 연결 가능한 스마트폰 인터페이스 및 뒷 좌석 탑승자를 위한 태블릿이 선택사양으로 탑재되었다. 매트릭스 LED 헤드램프와 차선 유지 보조, 긴급제동,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같은 첨단 기능도 탑재되었다.

2세대가 되면서 상당히 경량화되었고 여러 매체에서 시승한 결과 이전 Q7과 같은 둔함은 별로 느껴지지 않았다. 회두성도 일취월장한 편. 아우디의 신세대 차량다운 모습이다. 인테리어도 상당히 개선되어 A8에 뒤질 게 없는 수준으로까지 좋아졌다. 요트에서 영감을 얻은 우드그레인 장식을 비롯해, 폭넓은 실제 금속 소재의 패널이 적용되는 등 소재 측면에서도 고급감이 상당하다. 대부분의 평은 인테리어 만큼은 최고라는 쪽. 또한 차체 크기가 줄었지만 거주성은 이전과 큰 차이가 나지 않는다. 2열의 경우 체형에 상관없이 남아돌 정도의 헤드룸/레그룸을 보인다.대한민국에는 2016년 3월 3일에 출시되었다. 초기 모델은 35 TDI와 45 TDI 2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었으며, 모두 V6 3.0L 커먼레일 디젤 엔진이 탑재된다. 35 모델은 160kW (218마력), 45 모델은 200kW (272마력)으로 세팅되었다. 당시의 전반적인 경쟁력은 노후화된 GLE나 X5 대비 압도적으로 우수한편. 모든 면에서 경쟁차량보다 최신 차량 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상위 트림 위주의 구성으로 웬만한 편의장비를 전부 장착해 들여온 것도 주목할만한 부분. 가격대는 8,000만원 대부터 1억원 대까지 다양하게 형성되었다.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디젤게이트가 터지며 국내에선 한동안 단종되었는데, 2019년 7월에 2.0 터보 휘발유 엔진을 장착한 45 TFSI 엔트리 모델이 A6 40 TFSI 모델에 이어 할인을 적용해 국내에 판매를 재개하며 다시금 국내 시장에 상륙했다. 가격은 7,000만원 대. 다만 독일에서 등장한 최신형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아닌 구형 차량이라 재고떨이라는 인식도 존재한다. 여러 옵션을 제외한 대신 경쟁모델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었다. 이후 저렴한 기본 가격과 높은 할인 덕에 상당히 높은 판매량을 보여줬다. 아우디코리아 측에서 사전계약 고객들에게 '물량은 총 3천대가 끝이라 빨리 구매해야 하고, 할인은 이게 최대'라고 말했지만, 정작 도입된 물량은 4천대가 넘었고 할인율도 점점 높아져 '고무줄 할인' 논란에 휩싸였다. 재고 소진 종료 후 2020년에 판매를 종료하였고, 페이스리프트 된 모델이 발매되었다. 여담으로 할인 논란의 후폭풍으로 이 때 판매된 45 TFSI 사양의 중고 감가는 같은 아우디 브랜드 내 다른 차량과 비교했을 때 꽤 적은 편이다.2019년 7월 1차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공개되었다. 측면을 제외하고 전면과 후면을 꽤나 큰 폭으로 갈아엎었는데, 세로형 크롬 라인이 그릴에 추가되었고 기존 모습보다 SUV의 느낌을 조금 더 부각했다는 평이 많다. 테일램프는 기존보다 얇아져 최신 차량의 맛을 냈으며, 그래픽이 더 촘촘해졌다. 실내는 외관보다 큰 폭으로 변화되었는데, 대쉬보드 전체를 싹 갈아엎었으며, 이를 통해 최신 아우디 차량과 마찬가지로 듀얼 디스플레이 패널과 대폭 확대된 하이그로시 장식이 적용되었다.페이스리프트 된 모델은 국내 시장에 2020년 3월 출시되었다. 직전에 팔던 45 TFSI 사양은 단종되었으며 초기엔 3.0L 디젤 사양 단일로 45 TDI, 45 TDI 프리미엄 두 가지 트림만 들여왔다. 가격은 8,947만원부터 1억 769만원까지 형성되었다. 이후 50 TDI, 그리고 휘발유 버전인 55 TFSI까지 추가되어 4가지 트림으로 발매되었다. 가격은 9,127만원부터 1억 1,262만원으로 형성되었다. 디젤 엔진은 3.0리터 터보, 휘발유 엔진 역시 3.0리터 터보 엔진을 사용하고, 45 TDI는 170kW/500Nm, 50 TDI는 210kW/600Nm, 55 TFSI는 250kW/450Nm으로 세팅되었다.2022년 기준 대한민국에서는 45 TDI는 5인승이며, 45 TDI 프리미엄 이상 등급은 7인승으로만 판매된다. 기존 한국 시장에서는 B&O의 카스테레오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없었으나, 2022년 기준으로 50 TDI 등급과 55 TFSI 등급에서는 21인치 휠, HD 매트릭스 LED 헤드램프, S 스포츠 시트, 나파 가죽 인테리어,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과 B&O 오디오 등이 기본사양으로 포함되어 출고된다.45 TDI 기본형과 45 TDI 프리미엄을 비교했을 때, 프리미엄은 7인승으로 허가를 받았기 때문에 장애인이나 국가 유공자 세금감면 혜택도 가능해 질 것으로 보인다.2023년 초, 반도체 부족으로 인해 국내 수입분이 매트릭스 LED는 고사하고 풀 LED 헤드램프까지 빠진 충격적인 구성으로 판매되었던 적이 있다. 방향지시등이 무려 벌브였다.(!) 이후 반도체난이 해소되어 원상복구.고성능 모델인 SQ7이 해외, 특히 유럽에서 판매되고 있는데, SQ7 TFSI (휘발유 버전) 와 SQ7 TDI (디젤 버전) 두 종류가 존재한다. 그 중 SQ7 TDI는 흔하지 않은 고성능 디젤 차량인 데다가, 디젤 엔진을 사용한 SUV 중 가장 빠르다. V8 4.0 트윈터보 디젤 엔진인데, 출력이 435마력에 토크가 91.8kg.m, 제로백은 4.8초이며 이 엔진은 쿠페 버전인 SQ8에도 탑재된다. 대한민국에는 2024년 1월 3일에 SQ7 TFSI를 선보였으며, 가격은 1억 4,800만원.2024년 1월 30일 2차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공개됐다. 아우디의 최신 추세를 따라 전면 DRL 형상이 위로 올라갔으며, 테일램프에 OLED를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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