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찬배터리 창원본점] 벤츠 A클래스 W177 창원밧데리 창원배터리 용호동 자동차 출장 배터리 밧데리 교환 전문점 창원 마산 진해 김해 수입차 국산차 힘찬밧데리 바르타 AGM70
[힘찬배터리 창원본점] 벤츠 A클래스 W177 창원밧데리 창원배터리 용호동 자동차 출장 배터리 밧데리 교환 전문점 창원 마산 진해 김해 수입차 국산차 힘찬밧데리 바르타 AGM70
A클래스 배터리 교환
W177 A220
적용 배터리 바르타 AGM70 L3
[힘찬배터리 창원본점] 벤츠 A클래스 W177 창원밧데리 창원배터리 용호동 자동차 출장 배터리 밧데리 교환 전문점 창원 마산 진해 김해 수입차 국산차 힘찬밧데리 바르타 AGM70
벤츠 A클래스 신형 W177 배터리 교환 포스팅입니다
신형으로 들어오면서 커버류 탈거시 전용볼트로 전용공구가 필요합니다
미리 매장 방문 예약후 방문해주시고 작업에 들어갑니다
#창원벤츠A클래스배터리
#창원벤츠A클래스밧데리
#A클래스밧데리 #A클래스배터리
#A클래스 #W177 #A220
배터리 교환 내역
A클래스 에 사용하시던 배터리 입니다
출고시 배터리를 사용하셧군요 ^^
테스트 결과 교체판정으로 눈으로 확인을 한번 더한후 교체하여드립니다 ^^
배터리가 아닌 다른쪽이상유무를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이처럼 확인 까지 하니 더믿음이 가시겟죠^^
잣은방전과 배터리 수명이다 다하여 새제품으로 교체합니다
커넥터 탈거후 아래 전용 볼트 탈거후에 커버류 탈거 합니다
커버류 탈거후 옆쪽 커넥터 제거하시면 배터리 탈거 가능하게 됩니다
이전배터리 순정용으로 출시되는 엑사이드 배터리 장착으로
같은 브렌드는 아니지만 순정으로 많이 장착되어지는
바르타 독일제조품으로 교환 해드립니다
새재품 바르타 AGM70 로 교체합니다
100% 상태좋음 합격 이라는 수치가 나오고 계심니다
테스트 새재품 확인하심니다 ^^
내부저항수치이며
배터리 내부저항은
수치가 낮을수록 좋은 배터리입니다^^
좋은수치 나오고있는거 보이시죠^^ 저도만족스럽네요^^
시동전압입니다
시동성능 테스트 상황이며
스타트 모터등 이상유무 판단하며
9.6V 이상 정상으로 판단합니다 ^^
11V로 정상수치입니다 ^^
공회전시 전압입니다
배터리는 사용과 충전이 번갈아가며 진행되죠
배터리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원활한 충전이 이루어져야
건강하게 배터리성능을 유지할수있습니다
제네레이터 충전과 이상유무 판단할수 있으시며
13.5v~14.5v 정상수치이며
15V 이상은 과충전으로 배터리에 좋은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힘찬배터리 배터리 전문점
#배터리#밧데리#창원밧데리#마산밧데리#진해밧데리#김해밧데리#거제밧데리#진주밧데리#의령밧데리#양산밧데리#밀양밧데리#창녕밧데리#합천밧데리#출장밧데리
open.kakao.com
힘찬배터리 매장 방문시 할인 받는법!!
저희 힘찬밧데리에 문의주세요^^
항상 최신품 보유 점검후 장착여부확인
사후관리 까지 생각하는 힘찬밧데리임니다 ^^
힘찬밧데리만 찻는 이유가무엇일까요?ㅋㅋ
직접 경험해보세요 ^^ 해보셔야 알아요 ㅋㅋ
배터리 교체작업
방문장착
힘찬밧데리
힘찬배터리는 전문 진단기로
코딩 경고등 점검 삭제 가능합니다
수입차량 국내차량 전차종 점검 가능하며
배터리교체 고객이 아니시어도 시간적 여유만주시면
언제든 진단기 사용 가능하시니
편하게 차량에 무엇이 문제가있는지 보러 오시면 됩니다 ^^
배터리 전용
세척제와 코팅제 사용으로
작은부분까지도 세밀하게 전용 제품사용으로
보다더 긴수명과 깔금한마무리 로 작업을 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자의 세척과 코팅으로 부식을 방지하며
전기의 원활한 흐름이 되게 도움이 되어짐니다
조금이라도 차량에 도움이되는 세척제 코팅제
하나하나 까지 오직 배터리 전용 제품 사용하는
힘찬배터리 입니다
배터리가들어가는 모든것 문의주세요
배터리는 힘찬에서 ...
힘찬배터리 본점
대표번호 1566 3626
010 2674 7580
055 609 7779
차량용(승용차.대형차.중장비)
선박용(보트.제트스키)
이륜차(오토바이.전동차)
산업용 캠핑카 농기계 지게차
수입차 전차종 진단기보유
지점문의
교환문의
견적문의
경남 지역 출장 배터리 교환
힘찬밧데리 창원 본점
힘찬밧데리 진동점
힘찬밧데리 김해점
힘찬밧데리 의령점
힘찬밧데리 양산점
창원 마산 진해
김해 양산 진동 진영 밀양
장유 중리 함안 고성 합천 산청
통영 거제 진주 의령 창녕 남지
힘찬배터리 에서는
로케트,델코,아트라스,솔라이트,엑스프로,바르타,엑사이드,피암,에너자이저
등 다양한 국내 브랜드 수입 브렌드 의 다양하게 경험하실수 있게
배터리를 구비하고있으며
국산차 수입차 대형차 산업용 선박 바이크 캥핑카 농기계 등등
배터리 작업 설치 납품 도소매 가 가능한 업체 입니다
창원,마산,진해,고성,함안 등 경남 전지역 출장이 가능하며
출장거리로 인한 시간조율은 서로 필수요소로
가능한 빠른시간으로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물건을 파는 장사꾼이지만 양심을 파는 사기꾼은 되지 않는다는
본사 마인드로 힘찬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jWtpwyd
https://map.naver.com/v5/entry/place/31986478
https://open.kakao.com/o/sjWtpwyd
https://blog.naver.com/valval65
https://blog.naver.com/himchan_85
https://blog.naver.com/csnb1126
힘찬배터리 본점
힘찬배터리 마산점
힘찬배터리 의령점
힘찬배터리 거제통영점
#창원밧데리 #창원배터리 #창원자동차밧데리 #창원자동차배터리 #창원출장밧데리 #창원출장배터리 #창원수입차밧데리 #창원수입차배터리
#진해밧데리 #진해배터리 #진해자동차밧데리 #진해자동차배터리 #진해출장밧데리 #진해출장배터리 #진해수입차밧데리 #진해수입차배터리
#마산밧데리 #마산배터리 #마산자동차밧데리 #마산자동차배터리 #마산출장밧데리 #마산출장배터리 #마산수입차밧데리 #마산수입차배터리
#김해밧데리 #김해배터리 #김해자동차밧데리 #김해자동차배터리 #김해출장밧데리 #김해출장배터리 #김해수입차밧데리 #김해수입차배터리
#장유밧데리 #장유배터리 #장유자동차밧데리 #장유자동차배터리 #장유출장밧데리 #장유출장배터리 #장유수입차밧데리 #장유수입차배터리
#진영밧데리 #진영배터리 #진영자동차밧데리 #진영자동차배터리 #진영출장밧데리 #진영출장배터리 #진영수입차밧데리 #진영수입차배터리
#진례밧데리 #진례배터리 #진례자동차밧데리 #진례자동차배터리 #진례출장밧데리 #진례출장배터리 #진례수입차밧데리 #진례수입차배터리
#주촌밧데리 #주촌배터리 #주촌자동차밧데리 #주촌자동차배터리 #주촌출장밧데리 #주촌출장배터리 #주촌수입차밧데리 #주촌수입차배터리
#한림밧데리 #한림배터리 #한림자동차밧데리 #한림자동차배터리 #한림출장밧데리 #한림출장배터리 #한림수입차밧데리 #한림수입차배터리
#진동밧데리 #진동배터리 #진동자동차밧데리 #진동자동차배터리 #진동출장밧데리 #진동출장배터리
#현동밧데리 #현동배터리 #현동자동차밧데리 #현동자동차배터리 #현동출장밧데리 #현동출장배터리
#진전밧데리 #진전배터리 #진전자동차밧데리 #진전자동차배터리 #진전출장밧데리 #진전출장배터리
#진북밧데리 #진북배터리 #진북자동차밧데리 #진북자동차배터리 #진북출장밧데리 #진북출장배터리
#중리밧데리 #중리배터리 #중리자동차밧데리 #중리자동차배터리 #중리출장밧데리 #중리출장배터리
#거제밧데리 #거제배터리 #거제자동차밧데리 #거제자동차배터리 #거제출장밧데리 #거제출장배터리
#통영밧데리 #통영배터리 #통영자동차밧데리 #통영자동차배터리 #통영출장밧데리 #통영출장배터리
#고성밧데리 #고성배터리 #고성자동차밧데리 #고성자동차배터리 #고성출장밧데리 #고성출장배터리
#의령밧데리 #의령배터리 #의령자동차밧데리 #의령자동차배터리 #의령출장밧데리 #의령출장배터리 #의령수입차밧데리 #의령수입차배터리
#진주밧데리 #진주배터리 #진주자동차밧데리 #진주자동차배터리 #진주출장밧데리 #진주출장배터리 #진주수입차밧데리 #진주수입차배터리
#사천밧데리 #사천배터리 #사천자동차밧데리 #사천자동차배터리 #사천출장밧데리 #사천출장배터리 #사천수입차밧데리 #사천수입차배터리
#문산밧데리 #문산배터리 #문산자동차밧데리 #문산자동차배터리 #문산출장밧데리 #문산출장배터리 #문산수입차밧데리 #문산수입차배터리
#산청밧데리 #산청배터리 #산청자동차밧데리 #산청자동차배터리 #산청출장밧데리 #산청출장배터리 #산청수입차밧데리 #산청수입차배터리
#합천밧데리 #합천배터리 #합천자동차밧데리 #합천자동차배터리 #합천출장밧데리 #합천출장배터리 #합천수입차밧데리 #합천수입차배터리
#함안밧데리 #함안배터리 #함안자동차밧데리 #함안자동차배터리 #함안출장밧데리 #함안출장배터리 #함안수입차밧데리 #함안수입차배터리
#군북밧데리 #군북배터리 #군북자동차밧데리 #군북자동차배터리 #군북출장밧데리 #군북출장배터리
#칠원밧데리 #칠원배터리 #칠원자동차밧데리 #칠원자동차배터리 #칠원출장밧데리 #칠원출장배터리
#칠서밧데리 #칠서배터리 #칠서자동차밧데리 #칠서자동차배터리 #칠서출장밧데리 #칠서출장배터리
#창녕밧데리 #창녕배터리 #창녕자동차밧데리 #창녕자동차배터리 #창녕출장밧데리 #창녕출장배터리
#남지밧데리 #남지배터리 #남지자동차밧데리 #남지자동차배터리 #남지출장밧데리 #남지출장배터리
#영산밧데리 #영산배터리 #영산자동차밧데리 #영산자동차배터리 #영산출장밧데리 #영산출장배터리
#함양밧데리 #함양배터리 #함양자동차밧데리 #함양자동차배터리 #함양출장밧데리 #함양출장배터리
#거창밧데리 #거창배터리 #거창자동차밧데리 #거창자동차배터리 #거창출장밧데리 #거창출장배터리
#대산밧데리 #대산배터리 #대산자동차밧데리 #대산자동차배터리 #대산출장밧데리 #대산출장배터리
#삼량진밧데리 #삼량진배터리 #삼량진자동차밧데리 #삼량진자동차배터리 #삼량진출장밧데리 #삼량진출장배터리
EFB 와 AGM 의 차이
EFB(Enhanced Flooded Battery)
EFB 배터리는 폴리에스터 직조포 분리판을 사용하여 SLA 대비 성능을 높인 배터리입니다.
스타트-스톱 차량에 최적화되어 장착 시 일반 SLA 배터리 보다 약 2배 긴 수명을 자랑합니다.
CCA도 향상되어 겨울철에 보다 우수한 시동력을 기대할 수 있으며
SLA 배터리를 사용하는 일반 차량에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AGM(Absorbent Glass Mat)
AGM 배터리는 유리섬유로 된 분리판 사용한 고성능 배터리로, 스타트-스톱기능
탑재 차량이면서 회생제동장치까지 지원되는 고급형 차량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일반 SLA 배터리 대비 약 3배 긴 수명을 자랑하며, 높은 CCA로 가혹한 환경에서도우수한 시동력을 보여줍니다.
EFB/AGM 두배터리 모두 스탑엔고 ISG 배터리 전용 배터리로 사용 가능한 배터리 입니다
클라리오스 바르타 델코 배터리 워런티 받는법
바르타 델코 클라리오스 사의 배터리 교환시에
힘찬배터리 와 델코 바르타 배터리 사의
제조사 A/S 워런티 받아보실수 있는 시스템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힘찬배터리 에서 배터리 교환
등록 후에 고객님 께서 QR 등록 진행을 해주시면
제조사 자체 시스템 으로 점검 워런티 진행을 받으실수있는
시스템 이 진행중이니 불편하셔도 등록 진행 해주시어
서비스 받아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클라리오스 바르타 델코 중국 제조 배터리 확인법
힘찬배터리는
바르타 델코 독일제조 한국제조 제품 취급하고있습니다
중국제조 배터리는 원하실경우 주문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힘찬배터리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나라의 안전을 위해 항상 희생 과 헌신에 아낌없이 노력해 주시는
군인 경찰 소방관 님들을 위해 힘찬 배터리 에서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업계최초 로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시행 하고자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A클래스
독일 의 자동차 제조사인 메르세데스-벤츠 가 생산하는 FF / 4WD 준중형 2세대까지는 소형 해치
namu.wiki
2018년 2월 2일에 공개되었다. Mercedes-Benz-A-
인테리어가 추세에 맞춰 매우 크게 달라졌으며 벤츠 차량 중 최초로 내비게이션 터치 스크린 MBUX를 기본 지원한다.
모습이 공개된 후 앞과 실내는 호평을 받고 있다. 그러나 뒷모습이 기아 씨드나 1세대 K3 유로를 닯았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K3 해치백 벤츠 버전 게다가 벤츠 모델인데도 주유구마저 일본차같이 왼쪽에 붙어 있어서 얼핏 보면 영락없는 현대차다.
2018년 3월 4일에 깡통 버전도 공개됐다. 겉모습은 스틸 휠에 휠 캡 씌운 휠에 LED 램프가 빠지고 각종 장식이 빠지는 등 상당히 허전한 모습이지만 실내는 센터패시아의 모니터 사이즈가 작아지고 수동변속기로 바뀐 것 외에는 큰 변화가 없는 등 생각보다 괜찮은 모습이다. 그러나 풍부한 옵션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특성상 한국에는 이 깡통 버전은 들어오지 않을 듯하다. AMG A 45 발매도 확정되었는데, 전작 M133의 386마력에서 모자랐는지 M139 2.0L I4 트윈 스크롤 터보로 최고출력을 자그마치 421마력이나 뽑아내는 괴물 같은 스펙을 자랑한다. # 이번 세대는 AMG A 35도 출시되었다. 2.0L M260 엔진의 출력을 306마력으로 끌어올려서 제로백 4.7초를 낸다. 다만 엔진의 발열이 상당히 심해서, 엔진 과열이 예상되면 에어컨까지 동원해서 냉각시킨다. 그럼에도 서킷 어택시에 오래 버티지는 못한다고 한다.
한국에서는 2019년 3월 서울 모터쇼에서 공개되었고, 같은 해 9월에 해치백이 출시되었다. 그리고 이전 버전과 달리 뒷좌석 중앙 암 레스트가 있는 버전도 수입되는데, 후술할 세단 형만 뒷좌석 암 레스트가 있는 옵션으로 들어온다. 그러나 해치백은 암레스트가 없는 버전만 들어오는데, 대신에 시트가 이전과 달리 40:20:40으로 3분할 폴딩 되는 시트여서 시트 중앙을 스키 스루 형태로 폴딩 하면 암 레스트처럼 쓸 수 있다. 당연히 본국이나 해외 버전은 해치백이든 세단형이든 전부 암레스트 옵션이 가능하다. 가격은 A220 해치백 모델의 경우 3,830만 원으로 3000만 원대 후반에서 4000만 원대 초반 사이, 4000만 원을 생각하면 되는 수준이다.다행히도 2022년도 이후로 들여오는 분량부터는 세단과 해치백 모두 옵션으로 뒷좌석 암 레스트를 추가할 수 있도록 했고 그 외 한국에서 부재 불만사항으로 포함된 옵션도 차차 적용하고 있다 한다.2022년 10월 5일 페이스리프트 버전이 공개되었다. 외관상 범퍼와 램프 디테일을 변경했으며, 인테리어에서는 최신 스티어링 휠 디자인이 적용되었고, 터치패드는 디스플레이와 통합되어 수납공간으로 바뀌었다. 대한민국 시장에는 2023년 11월 15일부터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판매를 시작했으며, 가격은 A220 4,710만원.벤츠의 소형차 라인업 축소 정책으로 인해 B클래스와 함께 2025년 후속 없이 단종될 예정이었으나, 전기차의 판매량 부진 관련 문제로 A클래스의 단종 연도가 26년까지로 연장되었다고 한다. 이번에 B클래스 페이스리프트도 같이 공개되었지만 추가적인 이변이 없다면 2026년에 두 라인업 모두 단종되는 것이다. 다만 CLA, GLA, GLB는 그대로 유지해 풀체인지를 거칠 계획이다.A클래스 세단형은 전장 4,549mm, 전폭 1,796mm, 전고 1,446mm, 휠베이스 2,729mm로, 2세대 CLA(C118)의 전장이 4세대 C클래스(W205)에 준하는 크기로 변경됨에 따라, 전장이나 전폭은 CLA 대비 조금 작지만 휠베이스는 동일하고 전고가 조금 더 높아 후열 헤드룸을 조금 더 기대할 수 있다. 중국 시장에는 롱 휠베이스 모델도 판매한다.A클래스가 북미 시장에 최초로 데뷔한 모델이 되었으며, 라인업은 당연히 세단 라인만 들여온다. 그러나 SUV의 급성장 여파로 2022년에 판매가 중단됐다.이후 국내 소비자들에게 해치백 모델보다는 관심이 상대적으로 더 높은 세단 모델 또한 2020년 2월 12일에 출시되었다. 세단 모델의 가격은 뉴 A220 세단 3,980만원, 더 뉴 A250 4MATIC 세단 4680만원으로 책정되었으며, A220 기준 DA1 커넥트패키지와 DA2/3 패키지 적용 시 4,000~4,400만원 대로 가격이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추가적으로 세단은 약 93만원을 추가하여 10.25인치 계기판을 옵션으로 넣을 수 있다. 하지만 출시 전 모터쇼에서 시연한 모델과는 달리 2열 에어벤트와 암레스트는 빠진 채로 출시되었다. 암레스트와 에어벤트는 2022년식부터 옵션으로 추가된다고 한다.해치백과 세단의 운전 컨셉은 확연히 다르다. 해당 모델에 관심 있거나 구매 희망자는 반드시 시승해 보고 구매하는 걸 추천한다. 해치백은 퍼포먼스가 강조되었고 세단은 컴포트 특화형이다.2세대까지는 소형 해치백 1996년에 출시된 W210 E클래스와 W220 S클래스의 디자인을 담당한 경력이 있다. 카오디오를 제외하여 출고하는 옵션, 국내에서는 모닝 특정트림이 이렇게 제공되었다.북유럽의 도로에 많이 갑툭튀하는 순록류의 일종인 '엘크'가 갑자기 튀어나오는 상황을 상정하여 급격한 핸들링으로 물체를 피하는 테스트. 최근엔 보통 무스 테스트로 불려지고 있다. 아이러니하게도 이 무스 테스트 자체가 오히려 운전자에게 위험하다는게 Mythbusters에 의해 2008년에 폭로되었다. 여담으로 현대자동차에서는 이를 현대 아토스의 홍보자료에 인용한 적이 있었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창립 당시 크라이슬러의 엔지니어였던 크리스 시어도어는 2012년 AllPar와의 인터뷰에서 초대 A클래스에 대해 벤츠 개발진들도 설계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인정했다고 밝혔다. 그럼에도 대외적으로 문제를 인정하고 싶지 않아하는 태도가 있었으며, 3세대에서야 1세대의 샌드위치식 바디 골격을 포기했다고 비판하였다. 또한 시어도어는 당시 크라이슬러에서 일하던 동료 톰 스톨캠프가 스마트를 혹평했고, 시어도어 본인이 A클래스는 팔수록 손해를 보는 상황인데 크라이슬러의 하체를 같이 쓴다면 단가도 대당 1천 달러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었을 거라고 벤츠 개발진 앞에서 발언한 일화도 언급했다 ESP는 Electronic Stability Progam의 약자, 보쉬와 벤츠가 공동개발한 ESC 종류중 하나로 고유명사이다. 고유명사이기는 하나 ESC는 나중에 나온 단어로서 차량의 각 바퀴를 전자제어를 통해 차량의 주행안전성을 확보하는 주행안전장치 첫 발명품으로 ESC라는 단어 이전에는 대명사로 사용되어졌다.
2016년 기준으로 따지면 약 37~200억원 가량이 된다는 이야기다.
닛산과 관계가 있는 것 아닌가 하는 말을 할 수가 있으나, 3세대는 닛산의 기술을 들여다가 만든 것이 아니라 엄연히 벤츠가 자체 개발한 것이고, 플랫폼을 반대로 인피니티 모델에 제공한 것이다. 인피니티 Q30에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므로 거기 맞춰서 주유구를 왼쪽으로 한다는 것은 말이 안 되는 얘기이다. 뿐만 아니라 같은 플랫폼을 쓰는 B클래스, CLA, GLA, GLB도 주유구가 왼쪽이다. 단, M클래스 1세대는 주유구가 왼쪽이었고 다른 플랫폼을 쓰는 V클래스, 스프린터도 주유구가 왼쪽이다.
3세대에 사용하였던 MFA1 플랫폼을 MFA2로 개량을 했는데도 주유구 부분을 수정하지 않은 탓이다. 이렇게 암 레스트는 없지만 가운데 중앙이 접혀서 암 레스트같이 쓰는 뒷좌석 3분할 시트가 적용된 사례는 볼보 XC90의 1세대나, 볼보 XC70의 2세대 모델, 3·4세대 랜드로버 디스커버리가 있다. 이런 시트는 푸조 308 SW나 시트로엥 C4 피카소와도 비슷하다. 당초 해외 시승기 등에서 S 클래스급의 인테리어라는 평을 받았으나, 국내 수입된 2020년형은 풀사이즈 디지털 클러스터, 조수석 전동시트, 뒷좌석 에어벤트 등 인테리어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옵션을 패키지에서 제외하여(뒷좌석 에어벤트는 인디 옵션으로도 선택 불가능), 저렴하면서도 적당히 폼 나는 모델을 원했던 국내 소비자들을 실망시켰다. 단, 안전 관련 옵션은 깡통 모델에도 거의 다 포함되었고, 3천 후반대라는 가격도 비슷한 제원의 다른 수입 해치백과 비교했을 때 납득할 수 있을만한 가격대라는 평이다. A클래스의 쿠페형 세단 버전인 CLA와 SUV인 GLA가 2014년에 대신 들어왔지만 정작 이 둘 모델의 중심인 A클래스 해치백 모델은 현재까지도 북미시장에 수입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