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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창원본점] 현대 코나 창원밧데리 창원배터리 반림동 자동차 출장 배터리 밧데리 교환 전문점 창원 마산 진해 김해 수입차 국산차 힘찬밧데리 바르타 AGM60

창원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25. 4. 28. 1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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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창원본점] 현대 코나 창원밧데리 창원배터리 반림동 자동차 출장 배터리 밧데리 교환 전문점 창원 마산 진해 김해 수입차 국산차 힘찬밧데리 바르타 AGM60

코나 배터리 교환

코나 신형 배터리 교환 포스팅입니다

신형차종으로 교체 시기가 좀 이른편이라

사용빈도 가 적으 셧고 장기 출장으로 인해

완전방전으로 점프후 충전을 하여도 계속 방전이되는

상황에 교환 결정후 연락 주시었습니다

바르타 사의 AGM60 배터리 교환 결정으로

방문후 교환 진행 해드립니다

배터리 교환 내역

코나 에 사용하시던 배터리 입니다

출고시 배터리를 사용하셧군요 ^^

테스트 결과 교체판정으로 눈으로 확인을 한번 더한후 교체하여드립니다 ^^

배터리가 아닌 다른쪽이상유무를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이처럼 확인 까지 하니 더믿음이 가시겟죠^^

잣은방전과 배터리 수명이다 다하여 새제품으로 교체합니다

새재품 바르타 로 교체합니다

100% 상태좋음 합격 이라는 수치가 나오고 계심니다

테스트 새재품 확인하심니다 ^^

내부저항수치이며

배터리 내부저항은

수치가 낮을수록 좋은 배터리입니다^^

좋은수치 나오고있는거 보이시죠^^ 저도만족스럽네요^^

시동전압입니다

시동성능 테스트 상황이며

스타트 모터등 이상유무 판단하며

9.6V 이상 정상으로 판단합니다 ^^

11V로 정상수치입니다 ^^

공회전시 전압입니다

배터리는 사용과 충전이 번갈아가며 진행되죠

배터리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원활한 충전이 이루어져야

건강하게 배터리성능을 유지할수있습니다

제네레이터 충전과 이상유무 판단할수 있으시며

13.5v~14.5v 정상수치이며

15V 이상은 과충전으로 배터리에 좋은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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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매장 방문시 할인 받는법!!

 

저희 힘찬밧데리에 문의주세요^^

항상 최신품 보유 점검후 장착여부확인

사후관리 까지 생각하는 힘찬밧데리임니다 ^^

힘찬밧데리만 찻는 이유가무엇일까요?ㅋㅋ

직접 경험해보세요 ^^ 해보셔야 알아요 ㅋㅋ

배터리 교체작업

방문장착

힘찬밧데리

힘찬배터리는 전문 진단기로

코딩 경고등 점검 삭제 가능합니다

수입차량 국내차량 전차종 점검 가능하며

배터리교체 고객이 아니시어도 시간적 여유만주시면

언제든 진단기 사용 가능하시니

편하게 차량에 무엇이 문제가있는지 보러 오시면 됩니다 ^^

배터리 전용

세척제와 코팅제 사용으로

작은부분까지도 세밀하게 전용 제품사용으로

보다더 긴수명과 깔금한마무리 로 작업을 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자의 세척과 코팅으로 부식을 방지하며

전기의 원활한 흐름이 되게 도움이 되어짐니다

조금이라도 차량에 도움이되는 세척제 코팅제

하나하나 까지 오직 배터리 전용 제품 사용하는

힘찬배터리 입니다

배터리가들어가는 모든것 문의주세요

배터리는 힘찬에서 ...

힘찬배터리 본점

대표번호 1566 3626

010 2674 7580

055 609 7779

차량용(승용차.대형차.중장비)

선박용(보트.제트스키)

이륜차(오토바이.전동차)

산업용 캠핑카 농기계 지게차

수입차 전차종 진단기보유

지점문의

교환문의

견적문의

경남 지역 출장 배터리 교환

힘찬밧데리 창원 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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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밧데리 김해점

힘찬밧데리 의령점

힘찬밧데리 양산점

창원 마산 진해

김해 양산 진동 진영 밀양

장유 중리 함안 고성 합천 산청

통영 거제 진주 의령 창녕 남지

힘찬배터리 에서는

로케트,델코,아트라스,솔라이트,엑스프로,바르타,엑사이드,피암,에너자이저

등 다양한 국내 브랜드 수입 브렌드 의 다양하게 경험하실수 있게

배터리를 구비하고있으며

국산차 수입차 대형차 산업용 선박 바이크 캥핑카 농기계 등등

배터리 작업 설치 납품 도소매 가 가능한 업체 입니다

창원,마산,진해,고성,함안 등 경남 전지역 출장이 가능하며

출장거리로 인한 시간조율은 서로 필수요소로

가능한 빠른시간으로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물건을 파는 장사꾼이지만 양심을 파는 사기꾼은 되지 않는다는

본사 마인드로 힘찬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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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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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B 와 AGM 의 차이

EFB(Enhanced Flooded Battery)

EFB 배터리는 폴리에스터 직조포 분리판을 사용하여 SLA 대비 성능을 높인 배터리입니다.

스타트-스톱 차량에 최적화되어 장착 시 일반 SLA 배터리 보다 약 2배 긴 수명을 자랑합니다.

CCA도 향상되어 겨울철에 보다 우수한 시동력을 기대할 수 있으며

SLA 배터리를 사용하는 일반 차량에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AGM(Absorbent Glass Mat)

AGM 배터리는 유리섬유로 된 분리판 사용한 고성능 배터리로, 스타트-스톱기능

탑재 차량이면서 회생제동장치까지 지원되는 고급형 차량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일반 SLA 배터리 대비 약 3배 긴 수명을 자랑하며, 높은 CCA로 가혹한 환경에서도우수한 시동력을 보여줍니다.

EFB/AGM 두배터리 모두 스탑엔고 ISG 배터리 전용 배터리로 사용 가능한 배터리 입니다

 

클라리오스 바르타 델코 배터리 워런티 받는법

바르타 델코 클라리오스 사의 배터리 교환시에

힘찬배터리 와 델코 바르타 배터리 사의

제조사 A/S 워런티 받아보실수 있는 시스템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힘찬배터리 에서 배터리 교환

등록 후에 고객님 께서 QR 등록 진행을 해주시면

제조사 자체 시스템 으로 점검 워런티 진행을 받으실수있는

시스템 이 진행중이니 불편하셔도 등록 진행 해주시어

서비스 받아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클라리오스 바르타 델코 중국 제조 배터리 확인법

힘찬배터리는

바르타 델코 독일제조 한국제조 제품 취급하고있습니다

중국제조 배터리는 원하실경우 주문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힘찬배터리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나라의 안전을 위해 항상 희생 과 헌신에 아낌없이 노력해 주시는

군인 경찰 소방관 님들을 위해 힘찬 배터리 에서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업계최초 로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시행 하고자합니다.

https://namu.wiki/w/%ED%98%84%EB%8C%80%20%EC%BD%94%EB%82%98

 

현대 코나

현대자동차 에서 2017년부터 생산 중인 전륜구동 소형 SUV. 모델별 설명 1세대 (OS, 2017. 6. 1

namu.wiki

'The all-new KONA'라는 이름으로 2022년 11월 말 양산에 착수해 2022년 12월 20일에 디자인을 공개했으며, 2023년 1월 18일에 198마력 감마-Ⅱ 1.6T CVVD 엔진, 149마력 누우 2.0L 자연흡기 엔진의 일반 가솔린과 1.6L 가솔린 카파 엔진 기반 하이브리드 모델을 우선 출시했다. 자동변속기도 1.6T 엔진은 기존의 건식 7단 DCT 대신, 8단 토크컨버터 방식의 자동변속기가 매칭된다. 이번 코나의 N 라인의 경우 별개 모델이 아닌 1.6T, 2.0L, 하이브리드 모델에서 패키지로 빼놓았다. 하이브리드는 19인치 휠 선택이 불가능한 대신 하이브리드 모델 전용 18인치 휠을 선택할 수 있다.내연기관은 설 연휴가 끝나는 시점, 하이브리드는 환경부 세제혜택 인증을 마치고 3월 중순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2023년 4월 EV 모델까지 출시되면서 파워트레인은 도합 4가지의 종류로 내놓는다.

한편 디젤 엔진 파워트레인은 저조한 판매량과 2025년 시행 예정인 유로 7 규제 등 강력한 환경 규제로 인해 유럽 등지의 해외시장에서도 완전히 배제되고, 하이브리드 모델이 대체한다.1.6T 한정으로 4WD 선택 시 후륜 토션빔 서스펜션이 멀티링크 서스펜션으로 바뀌며, 1세대 페이스리프트와 달리 2.0L 앳킨슨 사이클 자연흡기 모델에서는 4WD를 선택할 수 없고 전륜구동만 나온다. 하이브리드는 여전히 4WD을 선택할 수 없는 대신 멀티링크 서스펜션이 기본이다울산 1, 3공장에서 병행생산한다. 다만 코나 EV는 두 공장 혼류생산하지만 주력 생산 공장을 1공장에서 3공장으로 변경함과 동시에, 1공장에서 축소되는 코나 EV의 생산캐파는 아이오닉 5가 가져간다.아반떼 CN7과 같은 K3 플랫폼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전장은 4,350mm, 전폭은 1,825mm, 축거는 2,660mm로 전 세대 더 뉴 코나 대비 각각 145mm, 25mm, 60mm씩 커졌다. 축거는 셀토스보단 30mm, 트레일블레이저보단 20mm나 긴 반면에 전장은 동급에서 여전히 가장 짧은 편에 속한다.그 대신 셀토스, 트레일블레이저보다 길어진 축거로 인해 이전 세대에 비해서 2열의 헤드룸 및 레그룸 공간이 대폭 넓어졌으며, 트렁크 용량은 1세대에 비해 무려 30% 이상 증가한 723L의 공간을 자랑한다. 실제로도 전장이 더 긴 XM3보다 적재 능력이 좋은 편이다. 다만 일체형 풀 도어를 쓰는 아반떼 CN7, 니로 SG2와 달리 코나는 1세대처럼 분리형 용접 도어를 그대로 쓰며, 윈도우 B필러의 마감재도 아반떼 CN7은 플라스틱 몰딩인 반면 코나는 차량 가격대가 더 비쌈에도 경차에서나 주로 쓰는 블랙 테이핑 마감이다.

IIHS의 2.0 강화 측면/정면 충돌테스트 대응과 함께 세계최초로 1.8GPa급 핫스탬핑 리어 사이드멤버가 적용돼 소형 SUV임에도 후방 충돌까지 대응한 설계를 적용하면서 차체 강성과 안전성이 모두 향상되었다. 에어백은 6개로, 센터사이드 에어백은 제외됐다.외관은 일렉트릭 모델을 먼저 디자인한 다음 내연기관/하이브리드 및 N 라인 모델에 맞추고 모습을 다듬는 과정을 거쳐서 디자인했다. 전면부는 스타리아, 그랜저 GN7처럼 ㅡ자형으로 이어져 들어오는 수평형 주간주행등, 분리형 헤드램프를 적용했으며, 후면부의 테일램프 디테일은 ㅡ자형으로 들어와서 그랜저 GN7과 굉장히 비슷하며, 이전처럼 방향지시등/후진등은 아래에 배치했다. 그리고, 최하위 트림인 모던에도 LED 테일램프[12], LED 브레이크등과 MFR 반사판 타입 LED 헤드램프가 기본사양이며 일렉트릭 한정으로 전면 주간주행등/트렁크 테일램프 부분에 파나메트릭 픽셀이 들어간다. 내연기관 모델은 가로 램프가 픽셀 없이 일자로 이어지며, 앞쪽 공기 흡입구 부분에는 흡기량이 자동으로 조절되는 가변형 플랩이 노출되어 있다. 측면부는 캐릭터 라인을 통해 역동적이고 날렵한 자태를 표현했으며, 전후면 램프가 펜더 쪽으로 들어가면서 아머 형상의 휠아치 클래딩 디자인과 통합되어 강인한 인상을 준다.또한, 벨트라인부터 리어 스포일러까지 하나의 선으로 연결된 라인은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극대화시켰다.

실내는 2열 송풍구와 파노라마 디스플레이가 들어가며 셀토스, 니로의 10.25인치보다 더 넓은 12.3인치 디스플레이가 적용됐고 현대자동차그룹 신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ccNC가 탑재된다. ccNC의 적극적인 업데이트 정책으로, 현대 엔트리 모델중 최초로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가 지원되고 9월부터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와 카플레이가 지원되는 건 덤. 전세대 모델에 들어갔던 컴바이너 타입 HUD는 이번에 빠지고 대신 일렉트릭 모델에만 윈드실드 타입 HUD가 옵션으로 제공된다. 또한 일렉트릭 모델에만 HDA2 및 회피 조향을 포함한 FCA가 제공되고 내연기관 및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일반 HDA와 FCA가 제공된다. 자동변속기는 아이오닉 시리즈와 그랜저 GN7과 같이 로터리+컬럼식 시프트 레버가 들어가며, 스티어링 휠도 아이오닉 시리즈, 캐스퍼, 그랜저 GN7처럼 현대 마크가 사라진다.동급 소형 SUV 최초로 무선 OTA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술 적용 범위가 서스펜션, 브레이크, 에어백 등까지 확장 지원되며 ccNC, 실내 하이패스 카드 없이 통행료 결제 기능인 e 하이패스, 빌트인 캠 2, 전면 이중접합 차음 유리, 액티브 에어 플랩, 전동식 테일게이트, 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 1열 릴렉션 컴포트 시트, 흡음재 보강 타이어, 플로어 카페트 언더 매트가 제공된다. 또한 버튼시동 스마트키 역시 동급 최초로 전 모델 기본 적용됐다.그랜저 GN7을 시작으로 이후 출시되는 현대차들이 가격 인상 폭이 큰 편이라 코나 역시 가격이 꽤 많이 올랐는데, 1.6T 모델의 경우 깡통이 2,556만 원부터 4WD까지 넣은 풀옵션 가격이 3,655만 원으로 셀토스 대비 200~300만원 비싸며,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깡통도 2,999만 원부터 풀옵션은 3,827만원으로 국산 소형급 SUV 최초로 풀옵션 가격이 4천만원 대에 근접했으며, 가격대가 높다고 평가받던 니로보다도 비싸다. 따라서 두 체급 위인 쏘렌토 깡통보다도 비싼 수준이라 그 돈 주고는 안 산다는 반응이 대다수다.

다만 쏘렌토 깡통보다 비싼 건 어디까지나 풀옵션을 따질 때나 그렇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옵션을 포기하고 그냥 필요한 옵션만 넣고 예산에 맞춘 가격대에 뽑으면 되며, 오히려 소형 체급에 폭넓은 옵션을 제공한 것을 높게 평가하는 반응도 있다 그리고 2세대 코나가 출시된 후 몇달뒤 출시된 경쟁 모델인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역시 높은 가격 인상이 있었다는걸 감안한다면 가격대가 점점 높아지는 것은 코나만이 아닌 최근 자동차 업계 대부분이 비슷한 상황이기 때문에 코나의 가격 책정을 무작정 비판할 문제는 아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의 38L라는 적은 용량의 연료통은 전 세대에서도 지적받았지만 2세대에서도 그대로인 것도 아쉬운 점. 게다가 내연기관 모델도 50L인 전세대 대비 3L 줄어 47L가 된 점도 아쉬운 점으로 꼽힌다.2023년 4월 5일 뉴욕 국제 모터쇼 때 최초로 북미 시장에 공개됐으며, 28일에 북미 시장용 차량 홍보 영상이 따로 업로드됐다.전반적인 차량의 평가로는 1세대는 서스펜션이 매우 딱딱하고 운동성능은 소형~준중형 SUV 통틀어서 최강이었던 반면에 2세대는 정 반대로 서스펜션이 꽤 물렁해져서 좌우 롤이 커졌고 핸들링은 상당히 묵직해 이질감이 든다는 평도 있으나, 전세대 모델을 선호하던 소비층 중 의외로 세컨카나 큰 차가 필요없어서 구입 하는 중장년 층도 많았기 때문에 스포티한 감각보단 컴포트한 감각에 치중해 사이즈 면에서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부담없는 크기의 차를 원하는 여성운전자나 중장년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물론 일렉트릭에서는 이 세팅이 차량에 무게가 더해져 너무 출렁인다는 평을 듣기도 한다.어부지리로 볼보 EX30이 2024년이 되어야 인도될 것으로 보이면서 후보 자격을 잃었기에 2024년 북미 올해의 SUV 최종후보에 올랐다. 그 덕에 SUV 부문은 사상 첫 현대자동차그룹 매치가 되었다. 하지만, EV9에 밀려 2번째 선정을 위한 도전은 실패하였다.2024년 2월 6일 2024년형이 나왔다. 모던 트림의 가격을 40만원 인하하면서도 2열 에어벤트를 기본화했으며, 운전석 전동 시트, 1열 통풍시트, 세이프티 파워윈도우를 적용한 모던 플러스 트림을 신설했다. 가격은 2.0L 2,510만원, 1.6T 2,580만원, 1.6L 하이브리드 3,023만원. 프리미엄은 18인치 휠(하이브리드는 17인치), 직물 루프를, 인스퍼레이션은 진동 경고 스티어링를 기본 적용했다2025년 4월 23일 2025년형을 출시했다. 모던 플러스 트림에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안전 하차 경고, 루프랙을 기본 적용한 H-Pick 트림을 신설했다. 파킹 어시스트, 컨비니언스 패키지도 확대 운영하며, 가격은 2.0L 2,499만 원, 1.6T 2,559만 원, 1.6L 하이브리드 3,046만 원.

모던은 가격을 동결하고, 프리미엄에 스마트 파워 테일게이트, 스마트폰 무선 충전, 디지털 키 2 터치, 터치 타입 도어핸들, 1열 도어 포켓 라이팅,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안전 하차 경고를 적용했다. 인스퍼레이션은 도어 트림, 오픈 트레이의 내장재를 개선해 고급감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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