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 밧데리"힘찬밧데리"(아반떼 구형 밧데리 교체작업 GB60L)

창원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12. 9. 21. 00:24

본문

 

 

아반떼 베터리 교체 차랑입니다 ^^

교체전 베터리 체크입니다 시동능력상태가 어의 소멸되엇습니다

교체 판정나와 교체처리하여드렷습니다

 

 

교체후 새베터리 체크입니다

새베터리입니다 짱짱한거 보이시죵 ㅋㅋ

 

 

시동 전압 정상입니다 ^^

잘안보이네요 ㅋㅋ 사진 연습좀 해야겟네요 ㅜㅜ

 

 

공회전 전압 정상입니다 ^^ 충전 잘되고있네요 ㅋㅋ

 

 

아반떼입니다 ^^

저의 20살 첫차엿던 ㅜㅜ ㅋㅋ

교육청 근무하시는 고객님을 찻으러 쓩~~

공부를잘안했던 저로선 교육청이 어딘지를 ㅜㅜ 네비찍어갓네요 ㅋㅋㅋ

1년 만사용하면 된다셧는데 중고를 취급하질안아서 죄송합니다 ㅜㅜ

그래두 새제품이 좋죠 ㅋㅋ

교체후 정상판정 받고 교환완료 하여 드렷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