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 밧데리"힘찬밧데리"(뉴 EF쏘나타 교체작업 아이티온 IT-ON90L)2012년 9월 27일 오전 12:40

창원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12. 9. 27. 00:40

본문

 

뉴 ef 쏘나타 기존 베터리 용량입니다

4년정도 사용하셧고 교체시기가 오셧네요 ^^

교체진행 합니다~^^

 

 

용량이 기존 베터리보다 놉은 아이티온으로 장착^^

짱짱한 새베터리 확인하셧습니다 ^^

 

 

내부저항수치입니다 ^^

 

 

시동전압 정상입니다 ^^

 

 

공회전시 전압 정상입니다

충전 잘되고있네요^^

 

 

뉴 EF 쏘나타 베터리 교체작업

뉴 ef쏘나타 차량입니다

미리 예약주시고 교체 장착 처리하엿습니다 ^^

기존 80암페어 용량에서 90암페어로 장착 가능한 아이티온 으로 장착 하셧습니다 ^^

블렉박스 경보기 등등 부가장치들이 있어 누설전류 수치가 좀 나오는 편이엿습니다 ㅜㅜ

그래도 차주님께서 방전 방지기능 블박 장착하셧네요^^

아이티온은 블렉박스 경보기 gps 네비게이션 등등

전장용품 전용베터리입니다

기존보다 향상된 전압을 느끼실겁니다^^

야구를 좋아 하시는 차주님이시더군요 ^^

차안에 야구복을봐서 ㅋㅋ nc 다이노스 화이팅 ㅋㅋ

 

경남 창원 밧데리

힘찬 밧데리

뉴ef소나타 베터리

010 2674 758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