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대 에쿠스 창원밧데리 웅남동 밧데리 교체작업 로케트GB90R

창원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16. 3. 21. 19:14

본문


 대한민국 대형세단의 자존심 에쿠스

에쿠스가이제는 이름을 버리고 새로운출발을햇죠

그래도 에쿠스는 에쿠스!!


 고객님과 약속잡고 방문지에 방문하는데

이게머야 자동차 엘리베이터 ㅋㅋ

두근두근 동굴로 들어가봅니다


오~ ㅋㅋ 옥상4층누르고

기다리니 도착~ㅋㅋ


 문이 열리네요~

고객님 기다리죠~

처음부터~ㅋㅋㅋ

죄송함돠~ ㅋㅋ  


 에쿠스 에 사용하시던 배터리 입니다
기존 델코 배터리를 사용하셧군요 ^^
태스트 결과 교체판정으로 눈으로 확인을 한번 더한후 교체하여드립니다 ^^
배터리가 아닌 다른쪽이상유무를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더믿음이 가시겟죠^^
잣은방전과 배터리 수명이다 다하여 새제품으로 교체합니다


저희 힘찬밧데리에 문의주세요^^
항상 최신품 보유 점검후 장착여부확인
사후관리 까지 생각하는 힘찬밧데리임니다  ^^
힘찬밧데리만 찻는 이유가무엇일까요?ㅋㅋ

직접 경험해보세요 ^^ 해보셔야 알아요 ㅋㅋ

 에쿠스 배터리 교체작업
 웅남동 방문장착
창원밧데리마산밧데리진해밧데리장유밧데리김해밧데리
힘찬밧데리


힘찬밧데리

010-2674-7580

055-609-7779


교체완료하고 점검중 사제 경보기로인해

시동이 간혈적 불능이 나타낫습니다

차주분께 설명해드리고 경보기 장착점 방문

권해드렷습니다  


 자이제 다시동굴로 ~

 내려가자니 약간무서운데 ㅋㅋ

제가 겁이좀 많아요 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