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 밧데리"힘찬밧데리"(뉴 코란도 베터리 교체작업 viva 90R)

창원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12. 11. 4. 14:50

본문

 

 

뉴코란도 기존베터리입니다

날시가 추워짐에 값자기 방전되셧군요 ^^

교체 작업들어감니다 ^^

 

 

창착후 세베터리 상태입니다 ^^ 짱짱한새재품 ㅋㅋ

 

내부저항수치도 좋네요 ^^

 시동전압도 잘 나오네요^^

 

베터리 충전도 잘올라옴니다 ^^

뉴코란도입니다

차가 시동이 안걸리시어 급하신데 나가지도못하셧셔 전화 주셧더군요

다행이 근처 작업중이라 빠른 방문할수있었네요^^

바브신 차주님의 일 관계로 기본체크만 마치고 장착완료 하였습니다

주후에 방문우 점검 다시 해드리기로 약속해드렷습니다 ^^

요즘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방전및 베터리성능등이 많이 약해지기 시작하네요 ^^

미리미리 연락주셔셔 점검받아보세요^^

경남 창원 밧데리

힘찬 밧데리

뉴 코란도 밧데리 교체작업

010 2674 758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