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 밧데리"힘찬밧데리"(스타렉스 LPG 베터리 교체작업 GB80R)

창원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12. 11. 8. 16:38

본문

 

 

스타렉스 LPG 기존 베터리입니다 ^^시동능력과 방전으로

베터리 수명이 다하여 교체처리하여드렷습니다 ^^

 

 

기존베터리내부저항입니다.

높은수치가나오고있네요 ..

 

 

교체후 새제품 장착한후 테스트입니다

이젠 시동걱정 몇년간은 안하실꺼에요^^

 

 

내부저항수치입니다 ^^좋은 수치를 가지고있죵 ^^ ㅁㅋㅋ

 

시동전압도 정상 입니다^^

 

 

공회전시 전압이 낮아요 ㅠㅠ

LPG차량으로 초크타입이라 초크땡겨

rpm 안정잡고 점검하니 정상수치로 올라오셔셔습니다 ^^

 

 

완료후 든든한 스타렉스 사진입니다 ㅋㅋ

처음엔 제네레터도 이상 있는줄알았는데

다행이 정상수치로 잘 나와 교체완료하엿습니다 ^^

스타렉스는 기존 90암페어 장착가능하지만 LPG는 기본 80암페어 장착이며

90도가능하나 차주님께이야기후 80으로 장착하여드렷습니다 ^^

상남동에서 부동산하시는 사장님 이셧습니다 ^^

필요한일있으면 연락드리겟습니다 ㅋㅋㅋㅋ

 

 

차량이 한데 더있으시더군요^^

이차량도 점검해드렷고 좀더사용하시다가 교체하시기로 하셧습니다^^

경남 창원 밧데리

힘찬밧데리

스타렉스 밧데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