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 밧데리"힘찬밧데리"(뉴 그랜져 XG 교체작업 아이티온 IT-ON 90L)

창원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12. 11. 13. 00:29

본문

 

 

뉴그랜져 xg 베터리 기존상태입니다

볼트수는 잘나오나 전체적인 베터리성능저하로

적절한시기에 교체의뢰하셧습니다 ^^

 

 

블렉박스 led 경보기 오디오 등으로 누설전류양이 많은편이셧습니다

블렉발스설치하시면서 방전 방지장치를 장착하셔셔 기기를

믿고 설치하엿습니다 ^^

 

 

색상도이쁜 아이티온 ^^

풍부한 용량과 뛰어난 가성비 ^^

저는 아이티온 추천합니다 ^^

 

 

베터리 내부저항도 좋네요^^

 

 

시동전압정상 ^^

 

 

충전 수치도 정상수치로 상태좋습니다^^

 

이번은 그랜져 xg 베터리 교체차량입니다 ^^

아이티온을 아시고 문이주셧네요^^

저희는 미리 시간만 잡아주시면 늣은 시간도 작업해드립니다

그리 늦은시간도 아니엿네요 ^^저녁때라 ㅋㅋ

퇴근길 길이막혀 늦을까햇는데 다행이 제시간도착^^

전압안정기에 볼트수등 이체크되고 차에 관리를 잘하시는 차주분이신거 같았습니다^^

장착완료후 점검 마치고 귀가하엿습니다 ^^

 

경남 창원밧데리

마산 창원 진해 밧데리

힘찬밧데리

010 2674 758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