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 밧데리"힘찬밧데리"(아반떼 MD 베터리 교체작업 GB80L)창원밧데리 마산밧데리 진해밧데리

창원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12. 12. 21. 13:54

본문

 

 

아반떼 md 베터리 기존 상태입니다 ㅜㅜ

아직 짱짱하신데 용량이 작은걸아시고

용량 업을하시려 교환하시네요 ..^^

아반떼md베터리가 출고시 용량이 넘작게나오죠 ㅜㅜ 80용량으로 교체합니다 ㅋㅋ

 

 

짜잔 ~!! ㅋㅋ 80암페어 장착 사진입니다 ㅋㅋ

새베터리 장착이구요 상태좋음 합격입니다 ㅋㅋ 새거니까요 ㅋ

 

 

내부저항수치 좋은 수치 나오고있구요^^

내부저항은 적으면 적을수족 좋치요 ^^

 

 

시동전압 정상입니다^^

시동전압은 9.6V 이상으로 판단합니다 ^^

 

 

베터리 전압입니다

시동후 13.5V에서 14.5V를 정상으로보며

제네레터 충전 상태확인이 가능하며 15V 이상 넘어가면 베터리

과충전이되어 베터리에 수명단축등 좋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아반떼 md 베터리 업그레이드

아반떼md는 순정 출고시 베터리가 적은 용량이달려나와

블렉박스나 전기장치등을 다실때 방전율이높죠

이번차량은 차주님께서 80으로 업 요청하시어 직접 방문하여 주셧네요^^

엠디는 +단자쪽 볼트만 풀어주시면 80L베터리 장착이 가능하심니다 ^^

시원하게 시동거시고 집으로 향하여 가시는 뒷모습닙니다 ㅋㅋ

 

 

경남 창원 밧데리

마산밧데리

진해밧데리

힘찬 밧데리

010 2674 758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