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 밧데리"힘찬밧데리"(뉴 모닝 밧데리 교체작업 GB40AL)창원밧데리 마산밧데리 진해밧데리

창원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12. 12. 21. 14:27

본문

 

 

모닝 베터리 교체전 사용하시던 베터리 상태입니다

약속 장소로 나가시려다가 시동이 탁탁! 방전

일전 보험 한번부르시고 저를 찻으셧네요 ^^

이전도 상태이시면 점프를하여 충전하셔도 다시 시동불릉이됩니다

교체작업 합니다

 

 

 

새재품 장착후 베터리 상태입니다

장착완료후 사진을 찍는데

카메라 베터리부족 ㅜㅜ

젠장ㅜㅜ;

 

 

 

이번차량은 뉴 모닝 베터리 교체 차량입니다

볼일보러 나가시려다 방전되시어 급히부르시어

쏜쌀같이 진해로 방문하엿습니다^^

일전에 한번 방문한적이 있어서 쉽게 찻을수있었네요 ㅋㅋ

년식이 2년 정도 되셧네요 ^^

블렉박스도 장착되어계시고 ^^ 전압 차단장치 다시길 권해 드렷습니다

시동전압 충전전압 정상수치로 나머지 이상없이 베터리 안전 교환하엿습니다

보기힘든 모닝 풀옵션이엿습니다 ㅋ 에어빽 4개 ㅋㅋ

제찬 에어백도없는데 ㅜㅜ 소개도 해주신다고 하시고 너무감사함니다 ^^

이상 진해베터리 방문 장착입니다~~~~~

 

경남 창원밧데리

힘찬 밧데리

마산밧데리

진해밧데리

010 2674 758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