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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창원점] 창원밧데리 창원배터리 중앙동 인피니티 Q60 자동차 배터리 출장 교환 전문점 창원 마산 진해 김해 수입차 국산차 밧데리 교환 전문점 힘찬밧데리

창원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23. 9. 26. 1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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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창원점] 창원밧데리 창원배터리 중앙동 인피니티 Q60 자동차 배터리 출장 교환 전문점 창원 마산 진해 김해 수입차 국산차 밧데리 교환 전문점 힘찬밧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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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티 쿠페 형 모델 Q60 차종입니다

자주보기 힘든 차종으로 저도 처음 작업하는 차량이네요

배터리 방식은 기존 인피니티 차종과 다 동일하여 어려움은 없었으며

빠른 작업에 안전하고 깔끔하게 마무리 진행해 드립니다

힘찬배터리 는 전차종 배터리 작업 가능하니 문의주시면

안내해 드리며 작업중에는 통화가 되지 않을수 있으니 부재중시

문자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닛산의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니티에서 2016년부터 2022년까지 생산한 중형 후륜구동 쿠페로, G 쿠페의 후속 및 Q50의 쿠페 버전이다.

인피니티가 작명 체계를 Q와 QX로 이원화하면서 기존에 판매 중이던 V36 G 쿠페의 새로운 이름으로 사용됐다. V36 Q60은 2014년 7월부터 판매를 시작했고, 이름만 변경됐을 뿐 기존 모델과 크게 다르지는 않았다

후속인 V37 Q60은 2016년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되고 2016년 말부터 순차적으로 판매에 들어갔다. 엔진은 벤츠에서 가져온 직렬 4기통 1,991cc M274형과 닛산의 V6 2,997cc VR30DDTT 가솔린이 있고, 2.0L 모델은 211마력(PS), V6 3.0L 모델은 각각 304마력과 405마력 2가지 엔진이 제공된다.

405마력 레드스포츠 모델의 제로백은 5초이다. 모든 라인업에서 AWD를 선택할 수 있으나 국내에서는 해당이 안되고 변속기는 7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된다. 대부분의 시장에서 2.0L 모델을 먼저 선보였고, 이후에 3.0L 모델을 추가했다. V36에는 컨버터블이 있었지만, V37에는 컨버터블이 없다. 열선 핸들은 여전히 국내에 탑재되지 않았다. 내부모니터 디스플레이가 느리고 불편하다는 평이 많으며, 닛산 답게 인테리어가 한세대 이전의 올드한 느낌이 나는 것도 여전하다.

대한민국에는 인피니티 코리아가 2018년 4월 5일에 출시했으며, 405마력 V6 3.0L 가솔린 트윈터보 후륜구동 사양만 들어온다. 복합연비는 9.6km/L. 가격은 6,870만원으로 V36보다 8백만원 가량 인상됐다. 2020년 6월 국내 재고 판매를 완료했으며,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이 한창인 와중에도 닛산의 국내 철수 발표하는날 당일에 Q60이 곧바로 매진이 돼서, 이중적인 세태를 비웃는 뉴스가 나오기도 했다. 아마도 한국에서 판매된 마지막 스카이라인으로 남을 가능성이 크다.

GT-R, 370Z와 같이 일본 도치기현 카미노카와마치 공장에서 생산된다. 하지만 정작 일본에서는 스카이라인 쿠페로 팔리지 않는다. 이유는 불명이나, 정황상 370Z와의 판매 간섭으로 추정된다. 다만 일본의 호시노 임풀의 임풀 인터내셔널이라는 업체에서 역수입 방식으로 판매된 적은 있었다.

인피니티 브랜드의 라인업 쇄신과 Q60의 판매부진을 이유로 2022년식 모델을 끝으로 단종된다. 다만, 재고차량에 한해 2023년까지 판매를 지속한다.

인피니티와 르노 스포트 F1 팀이 협업하여 개발한 컨셉트 카. F1 레이스 카ERS에서 영감을 받아 이중 모터/발전기가 탑재되어 있다. 첫 번째 발전기 모터는 변속기 끝에 부착돼 뒷바퀴에 직접 동력을 공급하고 두 번째 발전기 모터는 터보차저에 부착되어 낮은 엔진 속도에서 터보 랙을 없애기 위해 즉시 스풀링하는 데 사용된다. 높은 rpm에서 배기 가스가 터빈을 통해 전달될 때 터보 랙이 멈추면 전기 에너지 일부를 배터리로 보내는 발전기 역할을 한다.

스펙 구성은 V6 엔진과 2개의 전기 모터로 500마력의 출력을 낼 것으로 추정되며 프로토타입 공개를 예정했었지만 Q60 단종을 앞두고 2021년 취소했다.


인피니티 Q60 에 사용하시던 배터리 입니다

출고시 배터리를 사용하셧군요 ^^

태스트 결과 교체판정으로 눈으로 확인을 한번 더한후 교체하여드립니다 ^^

배터리가 아닌 다른쪽이상유무를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이처럼 확인 까지 하니 더믿음이 가시겟죠^^

잣은방전과 배터리 수명이다 다하여 새제품으로 교체합니다

새재품 로케트 배터리 교체합니다

100% 상태좋음 합격 이라는 수치가 나오고 계심니다

테스트 새재품 확인하심니다 ^^

내부저항수치이며

배터리 내부저항은

수치가 낮을수록 좋은 배터리입니다^^

좋은수치 나오고있는거 보이시죠^^ 저도만족스럽네요^^

시동전압입니다

시동성능 테스트 상황이며

스타트 모터등 이상유무 판단하며

9.6V 이상 정상으로 판단합니다 ^^

11V로 정상수치입니다 ^^

공회전시 전압입니다

배터리는 사용과 충전이 번갈아가며 진행되죠

배터리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원활한 충전이 이루어져야

건강하게 배터리성능을 유지할수있습니다

제네레이터 충전과 이상유무 판단할수 있으시며

13.5v~14.5v 정상수치이며

15V 이상은 과충전으로 배터리에 좋은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힘찬배터리 매장 방문시 할인 받는법!!

 

저희 힘찬밧데리에 문의주세요^^

항상 최신품 보유 점검후 장착여부확인

사후관리 까지 생각하는 힘찬밧데리임니다 ^^

힘찬밧데리만 찻는 이유가무엇일까요?ㅋㅋ

직접 경험해보세요 ^^ 해보셔야 알아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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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는 전문 진단기로

코딩 경고등 점검 삭제 가능합니다

수입차량 국내차량 전차종 점검 가능하며

배터리교체 고객이 아니시어도 시간적 여유만주시면

언제든 진단기 사용 가능하시니

편하게 차량에 무엇이 문제가있는지 보러 오시면 됩니다 ^^

힘찬배터리는 업계 최초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 가입으로

모든 교환 고객님의 차량의 안전까지 생각하고있습니다

힘찬은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로 믿음으로 보답하도록

항상 노력하며 변화하겟습니다

 

배터리 전용

세척제와 코팅제 사용으로

작은부분까지도 세밀하게 전용 제품사용으로

보다더 긴수명과 깔금한마무리 로 작업을 해드리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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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자의 세척과 코팅으로 부식을 방지하며

전기의 원활한 흐름이 되게 도움이 되어짐니다

조금이라도 차량에 도움이되는 세척제 코팅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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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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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능한 빠른시간으로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물건을 파는 장사꾼이지만 양심을 파는 사기꾼은 되지 않는다는

본사 마인드로 힘찬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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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의 구속 위기를 피한 영화배우 유아인(37·본명 엄홍식)은 2020년부터 미용 시술을 빙자해 약 200회에 걸쳐 프로포폴 같은 의료용 마약류를 투약했다. 또 주차 시비가 붙어 상대방을 흉기로 위협한 강남 람보르기니 사건 피의자 홍모(30)씨도 범행 전후 병원에서 마약류를 투약한 것으로 파악됐다. 두 사람 모두 여러 병원을 돌며 마약류를 처방받는 이른바 ‘마약 쇼핑’을 했지만 이를 사전에 막을 제도적 장치는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다. 정부가 의료용 마약류 사용을 관리하기 위해 ‘마약류통합관리시스템’을 운영함에도 처방 기록 공백과 열람 의무 미부여 등으로 사전 예방을 못 하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25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지난해 의료용 마약류를 처방받은 환자는 1946만명으로 관련 통계가 집계된 2018년 이래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하지만 의료용 대마초나 코카인, 헤로인, 펜타닐 등을 조제·투약한 내역은 식약처가 운영 중인 관리시스템에 곧바로 기록되지 않는다. ‘우유 주사’로 불리는 프로포폴, 수면제로 쓰이는 졸피뎀, 다이어트약에 쓰이는 펜터민 같은 향정신성 의약품도 마찬가지다.

마약류관리법을 보면 의료용 마약류는 취급 후 7일 이내, 향정신성 의약품은 매월 10일까지만 관리시스템에 기록하게 돼 있다. 의료 현장에서 취급하는 의료용 마약류와 향정신성 의약품이 많아 실시간으로 기록하기 어렵다는 이유에서다. 관리시스템에는 의사와 약사가 취급한 의료용 마약류의 품명, 일련번호, 제조번호 등이 입력되고 이를 통해 환자의 투약 기록과 병원별 처방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의사나 약사가 의료용 마약류를 처방할 때 환자의 투약 기록을 보는 것도 의무가 아니다. 식약처에 따르면 2021년 의료용 마약류를 처방한 의사 10만 3971명 가운데 관리시스템에 접속해 기록을 본 의사는 2038명(2%)에 그쳤다. 식약처 관계자는 “지난해도 환자의 마약류 투약 이력을 확인한 의사는 전체의 1~2%”라고 말했다.

이에 지난 6월 국회에서는 투약 기록 확인을 의무화하는 마약류관리법 개정안이 통과되기도 했다. 시행은 내년 6월이어서 앞으로 9개월 동안 같은 문제가 반복될 수밖에 없다. 서울경찰청 관계자는 관리시스템과 병원이 사전 예방 기능을 못 한다는 지적에 대해 “병원 취급 마약류에 대해 관계기관과 협의해 단속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문가들은 개정안 시행 전이라도 의료용 마약류 처방 보고 기간을 기존 7일 내에서 최대한 짧게 줄일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이범진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마약퇴치연구소장은 “관리시스템으로 사후 적발해 봐야 이미 마약에 중독된 이들이 대부분”이라고 했다. 승재현 한국형사법무정책연구원 선임연구위원은 “실시간 처방 입력 체계를 갖춰야 한다”며 “무분별하게 마약류 투약을 일삼은 일부 병원에 대해 면허를 취소하거나 정지시키는 등의 처벌 강화도 필요하다”고 말했다.

의료계에서는 의료용 마약류 취급이 하루 40만건에 달하는 점을 이유로 실시간 관리가 어렵다고 호소한다. 이해국 가톨릭대 의정부성모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는 “마약류 오·남용을 관리시스템으로 막겠다는 건 전형적인 탁상행정”이라고 했다. 박진실 변호사는 “의사들이 취급 내역을 바로 입력하게 한다면 오히려 마약류 처방을 기피해 정말 필요한 환자가 부당하게 피해를 볼 우려도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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