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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창원본점] 폭스바겐 티구안 창원밧데리 창원배터리 외동 자동차 출장 배터리 밧데리 교환 전문점 창원 마산 진해 김해 수입차 국산차 힘찬밧데리 바르타 AGM70 L3

창원배터리

by 힘찬배터리 2024. 12. 22. 1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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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티구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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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수입차 배터리 전문점 힘찬배터리입니다

이번차량은 티구안 차종으로 2세대 차량입니다

지인 소개로 매장방문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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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티구안 #티구안2세대

배터리 교환내역

기존배터리 EFB70 에서 바르타 AGM70 독일제조배터리로

교환 진행해 드립니다 EFB AGM 스탑엔고 전용 배터리 로

사용가능하시며 차량 회사별 차종별로 적용 배터리 사가 달라질수도있으나

AGM 사용에 EFB EFB 사용에 AGM 사용 가능합니다

EFB 와 AGM 의 차이

EFB(Enhanced Flooded Battery)

EFB 배터리는 폴리에스터 직조포 분리판을 사용하여 SLA 대비 성능을 높인 배터리입니다.

스타트-스톱 차량에 최적화되어 장착 시 일반 SLA 배터리 보다 약 2배 긴 수명을 자랑합니다.

CCA도 향상되어 겨울철에 보다 우수한 시동력을 기대할 수 있으며

SLA 배터리를 사용하는 일반 차량에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AGM(Absorbent Glass Mat)

AGM 배터리는 유리섬유로 된 분리판 사용한 고성능 배터리로, 스타트-스톱기능

탑재 차량이면서 회생제동장치까지 지원되는 고급형 차량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일반 SLA 배터리 대비 약 3배 긴 수명을 자랑하며, 높은 CCA로 가혹한 환경에서도우수한 시동력을 보여줍니다.

EFB/AGM 두배터리 모두 스탑엔고 ISG 배터리 전용 배터리로 사용 가능한 배터리 입니다

 
 

티구안 에 사용하시던 배터리 입니다

출고시 배터리를 사용하셧군요 ^^

테스트 결과 교체판정으로 눈으로 확인을 한번 더한후 교체하여드립니다 ^^

배터리가 아닌 다른쪽이상유무를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이처럼 확인 까지 하니 더믿음이 가시겟죠^^

잣은방전과 배터리 수명이다 다하여 새제품으로 교체합니다

새재품 바르타 AGM70 로 교체합니다

100% 상태좋음 합격 이라는 수치가 나오고 계심니다

테스트 새재품 확인하심니다 ^^

내부저항수치이며

배터리 내부저항은

수치가 낮을수록 좋은 배터리입니다^^

좋은수치 나오고있는거 보이시죠^^ 저도만족스럽네요^^

시동전압입니다

시동성능 테스트 상황이며

스타트 모터등 이상유무 판단하며

9.6V 이상 정상으로 판단합니다 ^^

11V로 정상수치입니다 ^^

공회전시 전압입니다

배터리는 사용과 충전이 번갈아가며 진행되죠

배터리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원활한 충전이 이루어져야

건강하게 배터리성능을 유지할수있습니다

제네레이터 충전과 이상유무 판단할수 있으시며

13.5v~14.5v 정상수치이며

15V 이상은 과충전으로 배터리에 좋은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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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배터리 전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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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매장 방문시 할인 받는법!!

저희 힘찬밧데리에 문의주세요^^

항상 최신품 보유 점검후 장착여부확인

사후관리 까지 생각하는 힘찬밧데리임니다 ^^

힘찬밧데리만 찻는 이유가무엇일까요?ㅋㅋ

직접 경험해보세요 ^^ 해보셔야 알아요 ㅋㅋ

배터리 교체작업

방문장착

힘찬밧데리

힘찬배터리는 전문 진단기로

코딩 경고등 점검 삭제 가능합니다

수입차량 국내차량 전차종 점검 가능하며

배터리교체 고객이 아니시어도 시간적 여유만주시면

언제든 진단기 사용 가능하시니

편하게 차량에 무엇이 문제가있는지 보러 오시면 됩니다 ^^

힘찬배터리는 업계 최초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 가입으로

모든 교환 고객님의 차량의 안전까지 생각하고있습니다

힘찬은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로 믿음으로 보답하도록

항상 노력하며 변화하겟습니다

배터리 전용

세척제와 코팅제 사용으로

작은부분까지도 세밀하게 전용 제품사용으로

보다더 긴수명과 깔금한마무리 로 작업을 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자의 세척과 코팅으로 부식을 방지하며

전기의 원활한 흐름이 되게 도움이 되어짐니다

조금이라도 차량에 도움이되는 세척제 코팅제

하나하나 까지 오직 배터리 전용 제품 사용하는

힘찬배터리 입니다

배터리가들어가는 모든것 문의주세요

배터리는 힘찬에서 ...

힘찬배터리 본점

대표번호 1566 3626

010 2674 7580

055 609 7779

차량용(승용차.대형차.중장비)

선박용(보트.제트스키)

이륜차(오토바이.전동차)

산업용 캠핑카 농기계 지게차

수입차 전차종 진단기보유

지점문의

교환문의

견적문의

경남 지역 출장 배터리 교환

힘찬밧데리 창원 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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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 마산 진해

김해 양산 진동 진영 밀양

장유 중리 함안 고성 합천 산청

통영 거제 진주 의령 창녕 남지

힘찬배터리 에서는

로케트,델코,아트라스,솔라이트,엑스프로,바르타,엑사이드,피암,에너자이저

등 다양한 국내 브랜드 수입 브렌드 의 다양하게 경험하실수 있게

배터리를 구비하고있으며

국산차 수입차 대형차 산업용 선박 바이크 캥핑카 농기계 등등

배터리 작업 설치 납품 도소매 가 가능한 업체 입니다

창원,마산,진해,고성,함안 등 경남 전지역 출장이 가능하며

출장거리로 인한 시간조율은 서로 필수요소로

가능한 빠른시간으로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물건을 파는 장사꾼이지만 양심을 파는 사기꾼은 되지 않는다는

본사 마인드로 힘찬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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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배터리 의령점

힘찬배터리 거제통영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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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B 와 AGM 의 차이

EFB(Enhanced Flooded Battery)

EFB 배터리는 폴리에스터 직조포 분리판을 사용하여 SLA 대비 성능을 높인 배터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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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A도 향상되어 겨울철에 보다 우수한 시동력을 기대할 수 있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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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M(Absorbent Glass Mat)

AGM 배터리는 유리섬유로 된 분리판 사용한 고성능 배터리로, 스타트-스톱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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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SLA 배터리 대비 약 3배 긴 수명을 자랑하며, 높은 CCA로 가혹한 환경에서도우수한 시동력을 보여줍니다.

EFB/AGM 두배터리 모두 스탑엔고 ISG 배터리 전용 배터리로 사용 가능한 배터리 입니다

 

클라리오스 바르타 델코 배터리 워런티 받는법

바르타 델코 클라리오스 사의 배터리 교환시에

힘찬배터리 와 델코 바르타 배터리 사의

제조사 A/S 워런티 받아보실수 있는 시스템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힘찬배터리 에서 배터리 교환

등록 후에 고객님 께서 QR 등록 진행을 해주시면

제조사 자체 시스템 으로 점검 워런티 진행을 받으실수있는

시스템 이 진행중이니 불편하셔도 등록 진행 해주시어

서비스 받아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클라리오스 바르타 델코 중국 제조 배터리 확인법

힘찬배터리는

바르타 델코 독일제조 한국제조 제품 취급하고있습니다

중국제조 배터리는 원하실경우 주문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힘찬배터리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나라의 안전을 위해 항상 희생 과 헌신에 아낌없이 노력해 주시는

군인 경찰 소방관 님들을 위해 힘찬 배터리 에서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업계최초 로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시행 하고자합니다.

 

https://namu.wiki/w/%ED%8F%AD%EC%8A%A4%EB%B0%94%EA%B2%90%20%ED%8B%B0%EA%B5%AC%EC%95%88

 

폭스바겐 티구안

독일의 자동차 제조사 폭스바겐 에서 2007년부터 생산하는 준중형 SUV . 특징 폭스바겐 의 전륜구동 플랫

namu.wiki

독일의 자동차 제조사 폭스바겐에서 2007년부터 생산하는 준중형 SUV폭스바겐의 전륜구동 플랫폼을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같은 폭스바겐 그룹의 차량들인 골프, Q3와 플랫폼을 공유한다. 독일 니더작센 주 볼프스부르크 공장에서 생산 중이다.

과거에는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SUV였지만, 현재는 순위가 크게 하락해버린 상태다. 북미 시장에도 일본 3대 브랜드(토요타 라브4, 혼다 CR-V, 닛산 로그)들은 말할 필요가 없으며, 현대 투싼, 기아 스포티지한테도 밀리고 있다.

대한민국 시장에는 대중 브랜드의 수입 SUV들 중 많이 팔린 덕분에 포드 익스플로러와 함께 길거리에서 자주 보이는 차량이다.2006년 11월 LA 오토쇼에서 콘셉트 카로 공개 후, 2007년 9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양산형이 공개되었다. 골프 5/6세대와 같은 PQ35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헤드램프는 호랑이의 눈, 테일램프는 이구아나의 눈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것인데, 그래서 이름도 'Tiger'의 TI, 'Leguan'의 GUAN을 따와 티구안이 된 것이다. 호랑이구아나

대한민국 시장에는 2008년 7월 2일부터 2.0L 디젤이 수입되었다. 한국에 판매된 폭스바겐 최초로 뒷 번호판에도 가로가 긴 번호판을 달 수 있게 했다.

독일차답게 차체강도가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2세대 스포티지, 1세대 투싼을 포함한 다른 SUV 차량들과 루프 강도를 비교했던 실험으로 유명하다. 2009년 미국 IIHS에서 시행했던 이 실험에서 같은 힘으로 천장을 짓눌렀을 때 티구안은 차량 천장이 공차중량의 4배 이상의 하중을 견뎌 Good 등급을 받아냈다. 스포티지와 투싼이 테스트에서 2.5배 미만을 견뎌 poor 판정에 그쳐서 비교당하며 까였는데, 2010년부터 판매되는 3세대 스포티지는 티구안과 같은 Good 등급의 좋은 루프 강도를 가지고 있다.이 차량의 전면부 디자인은 잠시 동안 다른 차량에도 이식된 적이 있다. 폭스바겐 루탄이라는 크라이슬러 타운 & 컨트리 플랫폼의 북미전략형 미니밴이 바로 그 차량. 그러나 판매량이 좋지 않았고 금방 망했다.2011년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공개했다. 전기형에 있던 호랑이 눈 헤드램프와 이구아나 눈 리어램프는 온데간데없이 사라지고 폭스바겐 패밀리룩이 적용되었다. 대한민국에서는 동년 9월부터 판매를 시작했다.국내에서도 티구안의 안전성이 테스트되었다. 의외로 티구안의 국내 KNCAP 평가는 좋지 않다. 국산 수입 통틀어 티구안은 2013년 시험차 중 유일하게 안전도평가 3등급으로 제일 뒤쳐졌다.3등급인 이유는 보행자 안전성이 너무 낮아서 전체 등급을 끌고 내려갔다. 충돌 안전성은 96.3%, 주행안전성은 90%로 이 두개 항목만 놓고 봤을때는 1등급인 트랙스와 차이가 없으며, 역시 1등급인 캡티바보다 안전도가 높다. 하지만 2009my에 대해 미국 IIHS에서 진행한 Front small overlap 테스트(구조변경이 없어 동일 결과가 2016my에도 적용)에서는 Marginal 등급[3]을 받았다.2014년 6월 산업부가 연비 사후관리 조사를 실시한 결과, 티구안의 실제 연비가 허용 오차범위 5%를 초과하여 공인연비가 과장되었다는 것이 확인되었다. 오버엔지니어링에 이은 오버연비! 이 달 안에 최종 결과가 발표되어 후속 조치가 취해질 예정이다.2015년 4월 대한민국에서 누수 현상을 보이는 티구안이 화제가 되고 있다. # 수리 과정과 보상 조치에서 폭스바겐코리아의 뻔뻔한 모습 때문에 이미지가 안 좋아지고 있다.그리고 대한민국에서 티구안의 EA189 커먼레일 디젤 엔진의 배출가스 조작이 확인되었다.2015년 9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개되었고 2016년부터 판매되고 있다. 폭스바겐의 모듈러 플랫폼인 MQB을 이용한다.

대한민국 시장에서는 2016년 6월 개최된 부산모터쇼를 통해 공개되었으나, 디젤게이트로 인해 출시가 무기한 연기되다가, 2년 뒤인 2018년 4월 출시 후 동년 5월 18일 1호차 인도를 시작으로 출고가 시작되었다. 2.0L 디젤 엔진 모델만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은 3,804만원부터. 이후 2019년 1월경 다시금 판매가 중단되었다.

2019년 9월 2020년형 모델의 사전 계약을 받고, 동년 11월부터 인도가 시작되었다. 하위 트림을 삭제하고 상위 두 트림만 유지하였으며, 출고 가격은 4,133만 9천~4,339만 9천원으로 책정되었다. 폭스바겐의 프로모션 할인률이 높은것을 생각하면 실 구매가는 더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다. 2020년 3월에 2020년형 티구안 4모션 모델을 출시했다.2020년 10월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공개함과 동시에 320마력의 출력, 4.8초의 제로백을 자랑하는 R 모델이 공개됐다.

2021년 7월 22일, 국내에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출시하였다. 폭스바겐의 3A 정책으로 가격은 소폭 인하했는데 가장 저렴한 트림인 2륜 프리미엄이 3,800만원대(폭스바겐 파이낸셜 할인 적용 기준), 최고 트림인 4모션 프레스티지가 4,400만원대로 2021년에 풀체인지 된 경쟁차량인 스포티지 NQ5의 풀옵션 가격이 4천만원을 넘어가는 것을 감안해도 비슷하거나 조금 높은 가격대로 수입차치고는 나름 나쁘지 않은 가격대로 출시되었다. 보증기간을 5년 15만km로 연장하여 TCO(총 소유비용)가 동급의 국산차보다 더 낮을 수 있어 시장에 충격을 주고 있다. 다만 디젤모델밖에 없는 점은 단점이다.

2021년 한국 국토교통부의 안전도 검사에서 처참한 낙제점을 받아 인증 취소 및 과징금 위기에 처했다. 낮은 점수를 받는 경우는 더러 있으나 이정도까지 혹평을 받은것은 이례적이라는 평가다.#큰 차를 선호하는 미국시장 입맛에 맞춘 모델로, 미국에서는 2017년 7월부터 2018년형으로 고객 인도가 시작되었다.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는 올스페이스(Allspace)라는 서브네임을 붙였으며, 멕시코 푸에블라 공장에서 생산한다.

미국에서는 롱바디인 Allspace만 판매하고 대신 2열 5인승과 3열 7인승 trim 두 가지를 모두 판매하고 있는데 같은 차량 크기에서 좌석 배치만 2열이냐 3열이냐 차이기 때문에 2열 시트 버전에서는 대신 무한히 커진 트렁크를 즐길 수 있다. 1세대의 2017년형과 비교하면 무려 10인치(300mm)나 길어졌는데, 윗급인 싼타페 DM에 비해 30mm(4,730mm) 더 긴 수치를 자랑하며, 휠베이스도 2,790mm로 굉장히 길다. 미국 시장에 최대한 특화하여 크기가 확 커진 셈.

아울러 워런티도 6년 72천 마일로 대폭 늘려 판매하고 있다. 기존에는 3년 36천 마일이었으니 폭스바겐이 미국 시장에서 얼마나 공격적으로 나온 것인지 알 수 있다. 구동방식은 FF와 4WD(4MOTION)이 제공된다.

IIHS Top Safety pick에 선정되었다. Front small overlap에서 드디어 Good 등급을 받았다.2017년 7월 20일 기준, 티구안 올스페이스 또한 인증 신청이 들어간걸로 봐선 올스페이스 또한 한국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디젤게이트 여파로 계속 지연되다가 2018년 4월에야 발표을 했는데 우선 숏바디 버전부터 출시하고 Allspace는 2018년 7월 출시하려고 하니 한국 출시는 첫 출시대비 1년반 가까이 늦어지는 셈이다.

2018년 7월 3일에 롱바디 버전인 올스페이스가 5인승+2.0L 디젤 조합으로 출시했으며, 가격은 단일 트림으로 4,760만원이다. 2020년 4월 28일에 올스페이스에 7인승 모델이 출시되었다. 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된 기준으로 4,827만원으로, 숏바디와 달리 전륜구동 모델만 판매된다.페이스리프트가 된 올스페이스 모델은 2.0L 가솔린 터보 엔진을 탑재한 모델이 2022년 8월 4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여 그해 8월 24일부터 고객 인도를 시작했다. 다만 원자재 공급난 등으로 인한 가격인상 요인 문제로 5,098만원으로 책정했다.2023년 2월 15일에는 올스페이스의 디젤 모델이 다시 들여왔는데 프리미엄 4,804만원, 프레스티지 5,098만원으로 책정했다. R라인은 동년 8월에 5,480만원의 100대 한정으로 들여왔다.2023년 9월 19일 정식 공개됐으며, 2024년 1분기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MQB evo 플랫폼을 기반으로 전장을 50mm 늘려서 트렁크 용량이 37L(652L) 더 늘어났으며, 전폭, 전고, 축거는 기존과 동일하다. 직선적인 디자인을 부드럽게 디자인하고 에어커튼을 적용해 공기저항계수를 cd=0.28로 낮췄다. 헤드램프에는 19,000개의 모듈을 개별적으로 제어하는 IQ.LIGHT HD 매트릭스 LED 기술이 들어간다.인테리어에는 10.2인치 디지털 콕핏, 헤드업 디스플레이, MIB4 15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 컬럼식 기어 이외에 공압식 4방향 요추조절 및 10챔버 압력 마사지 기능이 탑재된 에르고액티브 플러스 시트가 적용됐으며, 패들 시프트가 기본 사양으로 들어간다. 전자식 2밸브 기술이 적용된 DCC Pro는 주행 및 노면 상황에 따라 서스펜션 댐핑을 조절해준다.파워트레인은 2.0L TSI(204~268마력), 2.0L TDI(150~193마력), 1.5L eTSI(48V MHEV, 130~150마력) 이외에 204~272마력의 출력을 가진 1.5L PHEV 모델인 eHybrid는 순수 전기모드로 최대 100km를 주행할 수 있게끔 배터리 용량을 19.7kWh 수준으로 늘렸으며, AC 충전 이외에도 DC콤보 충전을 지원한다. 변속기는 7단 DSG와 맞물린다.2024년 4월 베이징 모터쇼에서 롱바디 사양 티구안 L이 공개됐다. 2세대의 롱바디 사양이였던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중국에서는 티구안 L로, 유럽과 북미에서는 테이론으로 판매된다.미국 시장에는 2024년 11월 21일 LA 오토쇼에서 공개됐는데, 테이론에서 크기를 축소한 듯한 모델이라서 5인승 단일로 제공된다. 201마력 2.0L TSI 단일이며, 8단 자동변속기와 맞물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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